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11월 7~13일
박소정 기자 cosorong@ihalla.com
입력 : 2022. 11.07. 00:00:00
"도민건강 증진 위해 역할 다할 것"

▶한국건강관리협회 제주지부=7일 창립 58주년을 맞는 한국건강관리협회 제주지부(본부장 정문휴·사진)는 도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질병의 조기 발견·예방을 위한 건강검진과 국가 암 조기 검진 사업 등을 수행하는 의료전문기관이다.

특히 제주지부는 세계보건기구 건강증진병원 회원 재인증,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 브랜드' 공익의료서비스 부문 대상, 그린 처방 의원 지정 등으로 도민에게 신뢰받는 검진기관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문휴 본부장은 "도민들이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40-0200.



"우수한 시공력으로 지역건설 수행"

▶일호종합건설(주)=8일 창립 29주년을 맞은 일호종합건설(주)(대표이사 한주용·사진)는 '신뢰받는 일호인'이라는 사훈을 내걸고 그동안 쌓아온 주택건설의 노하우를 토대로 우수한 시공력을 선보이고 있는 서귀포시 지역의 대표 건설업체이다.

호근동에 위치한 이 업체는 청수 '루치올라' 공동주택을 비롯해 서성로 개설공사, 천미지구 우수저류시설 설치 공사, 덕천지구 배수개선사업 등을 맡아 수행해오고 있다.

한주용 회장은 "협력업체와 도민들에게 믿음을 주는 지역 건설회사로 나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39-1511.



"복합금융점포로 조합원 편의 제공"

▶제민신협 아라지점=9일 개점 1주년을 맞는 제민신협 아라지점(지점장 고원혁·사진)은 조합원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금융 점포와 무인카페 '카페:인 2호점'을 오픈해 복합금융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또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소상공인 어부바 플랜을 지원하고 있으며, 9월말부터 한달간 '사랑의 김장적금'을 판매해 개설된 계좌수만큼 1500포기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눠줄 예정이다.

고원혁 지점장은 "도내 최초 개점 1년 이내 자산 1000억원을 달성했다"며 "지역사회는 물론 조합원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02-0601.



"믿고 찾을 수 있는 전문 매장으로"

▶금호타이어 제주판매서비스=오는 10일 창립 30주년을 맞는 금호타이어 제주판매서비스(대표 우은배·사진)는 정직한 가격에 정품 타이어만을 판매하는 등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도내 타이어 전문매장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28차례 연속 금호타이어 최우수 대리점으로 선정된데 이어 미국 최첨단 장비를 보유하고 타이어 뒤틀림과 오차의 한계를 세심하게 잡아내는 '헌터 마스터' 자격증도 보유하고 있다.

우은배 대표는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명품 타이어 전문매장으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758-4008.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