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개발공사 '지역사회공헌 인증' 장관상
김지은 기자 jieun@ihalla.com
입력 : 2022. 12.16. 00:00:00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지난 14일 '2022년 지역사회공헌 인정의 날' 행사에서 지역 상생 노력을 인정받아 2년 연속 전국 최고점으로 '지역사회공헌 인증제' 인증을 취득하고,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고 있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지역사회의 비영리단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꾸준한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기업과 기관을 발굴해 그 공로를 지역사회가 인정해 주는 제도다. 김정학 사장은 "제주 지역 사회를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큰 상을 수상해 영광"이라며 "사회적 약자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하고 지역 상생협력 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라신협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선정

한라신협(이사장 강정신)이 최근 제주지역사회 문제해결 및 지역사회공헌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에 선정됐다.

강정신 이사장은 "한라신협은 조합원님들과 제주지역에서 보내주시는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제주건설공제조합 희망드림 하우스 후원

건설공제조합 제주지점(지점장 장명한)은 지난 13일 서귀포시 남원읍 주택에서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에 도내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희망드림 하우스'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와 함께 건설공제조합 임직원 2명은 서귀포시지구협의회(회장 강미정) 회원 6명과 함께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