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제
부영그룹 'EBS 나눔 0700' 사회공헌 프로그램 후원
위영석 기자 yswi1968@ihalla.com
입력 : 2022. 12.17. 17:37:17

부영그룹 신명호 회장은 16일 EBS 본사에서 이중근 회장을 대신해 EBS 김유열 사장, 남선숙 방송제작 본부장 등을 만나 기부금을 전달했다. 왼쪽 세 번째부터 남선숙 EBS 본부장, 김유열 EBS 사장, 신명호 부영그룹 회장, 박현순 부영그룹 전무. 부영그룹 제공

[한라일보] 부영그룹이 EBS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나눔 0700'을 통해 소외계층에 10억 원을 후원하기로 했다.

부영그룹 신명호 회장은 16일 오전 10시 EBS 본사에서 이중근 회장을 대신해 EBS 김유열 사장, 남선숙 방송제작 본부장 등을 만나 기부금을 전달했다. EBS는 이에 대한 답례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기부금은 전액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돼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진다.

신명호 부영그룹 회장은 "창업주 이중근 회장은 평소 소외된 이웃들과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 왔다"면서 "나눔을 통해 우리 사회의 꿈을 키울 수 있게 하는 '나눔 0700' 프로그램 취지에 깊이 공감하고 전달되는 후원금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유열 EBS 사장은 "부영그룹의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은 물론 공영방송에 걸맞게 사회 소외계층을 돕는데 더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