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제민신협 희망나눔 특별성금 전달
김채현 기자 hakch@ihalla.com
입력 : 2022. 12.21. 00:00:00
제민신용협동조합(이사장 고문화)은 지난 19일 제민신협 사무실에서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에 소외된 이웃을 위한 희망나눔 특별성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제민신협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돕는 일에 함께하고자 성금을 전달했으며, 적십자사는 위기가정 긴급지원, 희망풍차 결연 등 인도주의 활동에 사용한다.

고문화 이사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연말 이웃의 온정이 절실한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도민으로부터 받은 성원을 봉사와 나눔으로 지역사회에 환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생활개선제주시연합회 아동지원금


(사)한국생활개선제주시연합회(회장 이은주)는 지난 19일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한 제주농업기술센터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에 아동지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연말을 맞아 도내 소외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연합회 회원들이 십시일반 마련했으며 전달된 후원금은 도내 소외아동가정에게 난방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제주양씨 천호공파종친회 송년의 밤


제주양씨 천호공파종친회(회장 양택훈)는 지난 17일 2022년도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해 종친회 소속 도의원 양병우, 양용만, 양영식, 양경호 의원에게 꽃다발을 증정했다. 이날 행사는 서로의 협력과 우애를 다지고 지역사회 발전과 종문의 번영을 기약키로 다짐했다.





중앙로타리클럽 동려학교 장학금 전달


국제로타리 3662지구 제주중앙로타리클럽(회장 김태진)은 지난 16일 창립39주년 기념식에 사단법인 동려(이사장 안 식) 동려평생학교를 방문해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제주중앙로타리클럽은 동려와 오랜 인연으로 학생들을 위해 후원하고 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