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조천향우회 이웃사랑 성금 기탁
김채현 기자 hakch@ihalla.com
입력 : 2023. 01.06. 00:00:00
조천향우회(회장 양성범)는 최근 조천읍사무소(읍장 오효선)에서 이웃사랑 성금 3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조천향우회 회원들이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십시일반 마련한 것이다.

성금은 조천읍사무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의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월드씨앤에스 감귤 2000㎏ 후원


(주)월드씨앤에스(대표 김용광)는 최근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를 방문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감귤 2000㎏을 전달했다. 이번 물품은 새해를 맞아 소외된 이웃에 온정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적십자사는 희망풍차 결연 400가구에 감귤을 전달한다.

김용광 대표는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데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임당어린이집 나눔행사 수익금 전달


제주시 오라동 사임당어린이집(원장 이승용)은 지난 4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에 군고구마 판매수익금 81만원을 후원했다.

이번 수익금은 지난 12월 원내에서 진행된 '노는 것이 힘이다! 해피 크리스마스' 행사에서 100명의 원생들과 학부모들이 함께 군고구마 나눔행사를 진행해 마련했다.





리더태권스쿨 아동 후원금 기부


제주시 아라동 리더태권스쿨(관장 김성호)은 지난 3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에 67만1950원의 후원금을 기부했다.

리더태권스쿨은 지난해 11월부터 12월까지 원생들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태권스쿨 내에 모금함을 설치해 약 200여명의 관원생과 지도진들의 자발적인 기부가 이뤄졌다.





신세계사이먼 제주점 취약계층 지원


주식회사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점장 정상기)은 지역 내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성금 1000만원을 서귀포시 안덕면에 기탁했다.

성금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로 전달돼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주거비, 생계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故 김윤수씨 유가족 이웃사랑 성금


무형문화재 제주칠머리당영등굿 (고)故 김윤수 씨의 유가족은 지난 4일 제주칠머리당영등굿 전수관에서 아버지 故 김윤수씨의 이름으로 성금 1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故 김윤수 씨의 아들 김병삼 씨 가족이 매년 연말연시에 기부하던 아버지의 뜻을 이어가고자 마련한 것이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