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포츠
2023시즌 제주유나이티드의 '비상' 서막이 오른다
수원FC와의 홈 개막전 사전 예매 오픈
풍성한 혜택 '멤버십' 상시 가입 운영
조상윤 기자 sycho@ihalla.com
입력 : 2023. 02.20. 11:02:13
[한라일보]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수원FC와의 홈 개막전 입장을 위한 티켓 예매를 실시한다.

제주는 오는 26일 오후 2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3시즌 K리그1 홈 개막전에서 수원FC와 격돌한다. 제주는 2023시즌 개막을 앞두고 연제운, 김승섭, 유리, 이기혁, 김형근, 헤이스 등 K리그 무대에서 검증을 마친 수준급 선수들을 영입했다. 또 올겨울 이적시장의 '대어' 임채민까지 품에 안으며 전력 강화에 성공했다. 주장 최영준을 비롯 구자철, 김동준, 정운, 안현범 등 주축 선수들까지 건재한 제주는 올 시즌 목표인 AFC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정조준했다.

그리고 시즌 개막을 향한 팬들의 기다림도 끝이 보인다. 제주는 홈 개막전을 맞아 입장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우선 20일 오후 3시부터 2023시즌 제주유나이티드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사전 예매를 실시하고, 22일 오후 2시부터는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 예매처는 티켓링크다. 온라인을 통해 티켓링크 접속 후 스포츠-축구-제주유나이티드 순으로 이동하면 된다. 현장 예매는 경기시작 2시간 전부터 후반 시작까지 진행된다.

예매의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회원제 프로그램 '멤버십' 가입도 상시 운영한다. 2023시즌 멤버십 회원은 입장권 2000원 할인(1인4매/경기당), 23시즌 E/N/W석 예매권(2매), 23시즌 유니폼 2만원 할인권(1매), 멤버십 전용카드, 입장권 선예매, 멤버십 초청 이벤트, ONLY 멤버십 소식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멤버십 가입 또한 티켓링크에서 [제주유나이티드]를 검색하면 된다.

티켓 예매와 멤버십 가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주유나이티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