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제주Y신협 제43차 정기총회 개최
제주영락복지관 일동2동경로당에 후원
송문혁 기자 hasmh@ihalla.com
입력 : 2023. 03.06. 00:00:00
제주Y신용협동조합(이사장 여혜숙)은 지난 25일 제주성안교회에서 제43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지난해 자산 2000억원 돌파와 함께 경영평가 1등급 달성 등 경영실적을 바탕으로 도내 신협 최고 수준인 5%의 조합원 배당을 실시한 한편 제주YMCA 신협중앙회장 표창, 모범 조합원 시상, 퇴직 임원에 대한 공로장도 수여했다.





대정여고 우수 신입생에 장학금 전달


제주영락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상언)은 지난달 28일 일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홍성철, 한명석) 관계자 및 위원과 일도2동 경로당을 방문해 생활용품 등 사랑의 물품 나눔을 실시했다.

한명석 위원장은 이번 나눔 실천을 통해 "생활용품이 필요한 경로당과 어르신에게 잘 전달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밝혔다.





대정여고 우수 신입생에 장학금 전달


대정여자고등학교(교장 이영훈)는 지난 2일 학교 다목적관(늘해누리)에서 열린 제60회 입학식을 통해 신속한 학교생활 적응 지원을 약속하며 성장과 발전을 당부했다.

이날 입학성적이 우수한 신입생 15명에게는 총동창회장학회(회장 이숙자) 장학금을 비롯 허영배 인재육성 장학금과 총동창회장(회장 고형순)이 사랑의 사도상 상금으로 마련한 장학금 등 모두 11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사)디자인과음식문화 제주대에 장학금


조안준 (사)디자인과음식문화 이사장이 제주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제주대학교는 지난 2일 조안준 이사장이 학교를 방문해 일반대학원 식품영양학과 학생 2명에게 '학소 장학금' 총 600만원을 수여했다고 5일 밝혔다. '학소'는 조 이사장의 시할아버지이며 독립운동가였던 고 황학소 선생의 이름을 붙인 것이다.

(사)디자인과음식문화는 제주대 식품 관련 인재 양성을 위해 2014년부터 장학금 5500만원을 지원해왔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