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제
제주농협 신규직원 40명 공채.. 16일까지 원서 접수
행정시별로 구분.. 필기시험 등 거쳐 5월23일 최종 합격자 발표
문미숙 기자 ms@ihalla.com
입력 : 2023. 03.08. 12:10:47

농협중앙회 제주본부.

[한라일보]농협중앙회 제주본부는 제주지역의 청년고용 확대와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올 상반기 제주지역 농·축협 직원 40여명을 채용한다고 8일 밝혔다.

9일 채용공고와 함께 3월 16일까지 원서를 접수하고 서류전형, 필기시험, 면접을 거쳐 5월 23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신규 직원 채용은 제주시 지역과 서귀포시 지역 관내 농협으로 구분해 이뤄진다. 제주감협, 제주축협, 제주양돈농협에서도 신규 채용이 이뤄진다. 응시 자격에 연령, 학력, 성별 제한을 두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의 공개채용으로 진행되는데,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본인이나 부 또는 모의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응시가능 지역으로 제한한다.

윤재춘 농협제주본부장은 "농협의 유통 대변화와 디지털 혁신을 선도해 나갈 우수 인재를 발굴해 제주 농업·농촌과 제주농협 발전에 기여할 정예요원으로 육성하겠다"며 "직무역량과 윤리의식을 갖춘 우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농협 홈페이지(http://www.nonghyup.com/)와 채용 전문업체 잡코리아(http://oras.jobkorea.co.kr/nhrecruit/) 공고내용을 참조하면 된다.

#제주 #농협 공채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