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제
"다시 찾는 제주" 봄 관광객 유치 홍보 마케팅
23~26일 경남관광박람회서 마케팅
관광협회, 도내 여행 콘텐츠 홍보
박소정 기자 cosorong@ihalla.com
입력 : 2023. 03.23. 14:32:50

23일 경남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열린 \'2023 경남관광 박람회\'의 제주관광 홍보관. 제주도관광협회 제공

[한라일보] 제주의 봄 콘텐츠를 활용해 제주 재방문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 마케팅이 진행된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도관광협회는 23일부터 오는 26일까지 3일간 경남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열린 '2023 경남관광 박람회'에 참가해 '제주의 봄' 제주관광 현장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본격적인 여행 심리 회복과 더불어 봄 여행 시즌에 맞춰 봄꽃인 유채꽃과 벚꽃이 만개한 지역 등 제주의 봄 콘텐츠를 활용한 도내 여행 정보를 제공해 오프라인 관광객 유치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

특히, 제주여행 공공플랫폼 탐나오에서 오는 4월 13일까지 여행포인트를 제공하는 '다시 ON 제주 봄' SNS 프로모션을 비롯해 5월 21일 제주시 구좌읍 구좌종합운동장과 해안도로 일원에서 열리는 제27회 제주국제관광마라톤축제 등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안내하고 있다.

도관광협회는 앞으로 부산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대표축제 박람회를 비롯해 서울에서 열리는 내나라여행박람회, 서울국제관광전 등 권역별 주요 관광박람회와 서울, 부산, 광주 등 지역축제 연계 주요 도시에서 공격적인 제주관광 마케팅을 펼쳐 나갈 방침이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