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표선농협 농촌 다문화 희망 장학금 전달
송문혁 기자 smhg1218@ihalla.com
입력 : 2023. 07.21. 00:00:00
표선농협(조합장 김용우)은 지난 19일 농산물산지유통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장학생 10명에게 농촌 다문화 희망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장학금은 관내 조합원 중 다문화 가정을 대상으로 선정했으며, 다문화 가정의 안정적인 농촌 정착과 자녀 교육비 경감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원했다.



표선적십자봉사회 밑반찬 봉사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는 지난 19일 서귀포 봉사나눔터에서 표선적십자봉사회 12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취약계층 101가구에 사랑의 어멍촐레 밑반찬을 전달했다.

신송임 회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봉사활동 활성화 및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표선파출소자율방범대 출범 및 취임식

표선파출소 자율방범대(대장 양대석)는 최근 표선생활체육관에서 대원 및 주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법정단체 승격기념 출범식 및 방범대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양대석 대장은 "열심히 활동하는 베스트 자방대가 되기 위해 다함께 노력하자"고 다짐했다.



서귀포라이온스클럽 사랑의 급식봉사

서귀포라이온스클럽(회장 김대윤)라이온과 부인회원 40여명은 지난 18일 서귀포 매일시장 아케이트상가 야외공연장에서 어르신과 취약계층을 모시고 서귀포시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참좋은 사랑의 밥차 급식 봉사를 실천했다.



함덕농협 농업인행복센터 개소

함덕농협(조합장 현승종)은 지난 19일 함덕농협 여성복지센터에서 취약계층 조합원에게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농업인행복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

농업인행복센터는 관내 70세이상 어르신 및 장애, 조손가정 등 취약계층 조합원을 돌봄대상자로 해 다양한 지역 맞춤 현장 밀착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돌봄센터 역할을 하게 된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