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8월 14일~20일
박소정 기자 cosorong@ihalla.com
입력 : 2023. 08.14. 00:00:00
"고품질 제품으로 도민 신뢰 노력"

▶시민공업사=14일 창립 52주년을 맞는 시민공업사(대표 백세진·사진)는 제주시 화북1동에 위치해 있으며 금속창호(철물), 시설물 유지관리, 조경 시설물 설치 공사 전문 건설업체다. 이 업체는 제주 경관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들을 설계·제작하는 한편 사회복지기관에 사랑의 쌀을 정기적으로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공헌 활동도 이어오고 있다.

백세진 대표는 "고품질 제품 생산과 친환경적인 시공으로 도민들에게 신뢰받는 업체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55-5554.



"도민·농업·농촌에 희망 메시지를"

▶농협 제주시지부=15일 개점 62주년을 맞는 농협 제주시지부(지부장 이춘협·사진)는 농업·농촌의 공익적 가치 확산 홍보 및 농업인 실익사업 추진 등 농업·농촌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경기불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주민에 대한 자금 지원을 비롯해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과 친절한 금융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춘협 지부장은 "최근 고금리와 경기침체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제주도민과 농업농촌에 희망의 메시지를 드리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741-6610.



"지역사회와 성장하는 은행에 최선"

▶NH농협은행 남제주지점=15일 개점 62주년을 맞는 NH농협은행 남제주지점(지점장 이상기·사진)은 1961년 남제주군농협으로 시작해 현재의 남제주지점에 이르기까지 서귀포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함께 만들어온 지역은행이다. 특히 고객만족 경영을 최우선으로 실천하면서 농업인과 지역주민에 대한 자금지원은 물론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상기 지점장은 "앞으로도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행복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지역은행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62-3111.



"친절·정확·신속 최우선 가치로"

▶안전자동차 공업사=15일 창립 70주년을 맞는 안전자동차 공업사(대표 고경진·사진)는 제주시 건입동 사라봉 입구에 위치한 자동차 정비업소다. 이 업체는 정확한 판금과 정교한 페인트 작업을 비롯해 고품질 정비 기술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고 업계를 선도해 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고경진 대표는 "지난 70년 동안 하나의 기업을 유지하게 된 것은 도민의 성원 없이는 불가능한 일"이라며 "앞으로도 친절, 정확, 신속을 최우선 가치로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업체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753-8513.



"친환경 농법으로 표고·산삼 재배"

▶영실표고=16일 창립 18주년을 맞은 영실표고(대표 임희규·사진)는 친환경 농법으로 표고버섯, 산양산삼 등을 재배하고 있다. 특히 산양산삼은 한국임업진흥원의 품질검사에 합격, 도내 최초로 재배하고 있다.

임희규 대표는 "제주도지사 인증마크, 제주생물권보전지역 농장으로서 청정 먹거리 생산을 최우선으로 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42-1747.



"다양하고 실용성 갖춘 가구 공급"

▶에이스침대 제주동부점=17일 창립 29주년을 맞는 에이스침대 제주동부점(대표 안영철·사진)은 실용성을 갖춘 제품에서부터 실속 가격대의 가구를 공급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 고품질 제품 공급과 사후관리 서비스 등 정확하고 신속한 공급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안영철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직원 모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24-3600.



"어르신·만성 질환자 돌봄 최선"

▶토마토요양병원=17일 개원 24주년을 맞는 토마토요양병원(이사장 손병수·사진)은 노인성 질환 및 만성질환자의 치료·케어를 목표로 체계적인 질병 치료와 재활 등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저소득층·무의촌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의료 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손병수 이사장은 "도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병원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729-5000.



"품격 있는 호텔문화 조성 앞장"

▶제주오리엔탈호텔=20일 개관 35주년을 맞는 제주오리엔탈호텔(부회장 김남석·사진)은 품격 있는 호텔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호텔은 국제·국내회의를 비롯해 피로연, 세미나 등 각종 행사장으로 각광받으며 보다 격조 높은 서비스를 선보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김남석 부회장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52-8222.



"잇단 수상 선도농협으로서 위상"

▶함덕농협=20일 창립 51주년을 맞는 함덕농협(조합장 현승종·사진)은 올해 각종 상을 잇따라 수상하며 선도농협으로서의 위상을 이어가고 있다. 또 관내 경로당 식사·운영비 지원, 조합원 자녀 장학금 지원, 세탁·미용·반찬 봉사 등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현승종 조합장은 "농업인 조합원의 편익과 실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