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이도1동청소년지도협 유해환경 점검·단속
송문혁 기자 smhg1218@ihalla.com
입력 : 2023. 09.22. 00:00:00
제주시 이도1동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김관길)는 지난 16일 지역 내 식당, 마트 등 업소를 돌며 청소년에게 유해한 술과 담배를 제공하지 않도록 계도하는 한편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아동, 청소년의 안전 확보 및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전개했다.





(주)센틸리언산업 사랑의 국수 전달


서귀포시는 (주)센틸리언산업(대표 문준수)과 지난 20일 서귀포시청에서 이웃 돕기 물품 기탁식을 가졌다. 센틸리언산업에서 기부한 사랑의 국수 500박스(2500만 원 상당)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로당 3곳에 지원할 예정이다.





성산여성의용소방대 어르신 돕기


제주동부소방서 성산여성의용소방대(대장 홍재영)는 최근 추석을 맞아 지역 내 홀로 사는 어르신 가구를 방문해 쌀, 화장지, 계란 등 생필품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구좌119센터·의용소방대 위문품 전달


구좌119센터(센터장 신용필)와 구좌의용소방대(남성대장 허광호, 여성대장 백문선)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난 16일 관내 홀로사는 노인 등 취약계층 가구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안부를 물으며 정을 나눴다.





남원청소년문화의집 수익금 기부


서귀포시 남원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에서는 추석을 맞아 최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청소년 벼룩시장 운영 수익금을 남원읍(읍장 현은정)에 전달하는 기부 활동을 펼쳤다.





바살기 용담2동협의회 환경정비 활동


제주시 용담2동주민센터(동장 황태훈)와 바르게살기용담2동협의회(회장 유재호)는 지난 20일 회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용담체육공원 일대에 대한 풀베기 등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