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제주개발공사 추석맞이 행복 나눔
송문혁 기자 smhg1218@ihalla.com
입력 : 2023. 09.22. 00:00:00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21일 제주사회복지협의회 앞마당에서 '2023년 추석맞이 행복 나눔 꾸러미 전달식'을 개최했다.

제주개발공사는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제주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기초생활수급자, 결손가정, 독거노인 등 500가구를 선정, 가구당 10만 원 상당의 식료품과 생필품 꾸러미 총 5000여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된 물품들은 이날부터 추석 전까지 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와 도내 종합사회복지관 등을 통해 선정된 가구에 전달된다.

특히 제주개발공사 임직원들이 최근 각 사업장에서 자발적인 나눔 캠페인을 벌여 기부문화에 이바지했다.





제주지방해양경찰청 상품권 기탁


제주지방해양경찰청(청장 한상철)은 지난 19일 제주보육원(원장 강지영)에서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사랑상품권 1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이번 물품은 제주지방해양경찰청 직원들이 매월 급여의 일부를 기탁해 마련한 것으로, 제주보육원을 통해 아이들의 복지증진 사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제주지방해양경찰청 관계자는 "직원들이 십시일반 마련한 금액이 모여 큰 마음이 담겨있다"며 "아이들이 마음껏 꿈을 키워나가는데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동부소방서 야간 불시출동훈련


제주동부소방서(서장 김대홍)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관내 소방차 진입곤란지역(조천읍, 김녕리, 남원읍)에서 야간 불시출동 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소방훈련은 화재 발생 시 피해가 우려되는 관내 소방차 곤란지역 3개소에 대해 가상 화재 상황을 가정해 소방차량의 신속한 현장 도착과 현장대응능력 향상을 통한 재난현장 골든타임 확보에 중점을 두고 시행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