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주목e뉴스
'동쪽송당 동화마을'에 스타벅스 국내 최대 리저브 매장 개점
2층 360평 규모.. 전체 좌석 수만 340석
위영석 기자 yswi1968@ihalla.com
입력 : 2023. 10.11. 10:32:31

스타벅스 코리아 더제주송당파크R점.

[한라일보] 스타벅스 코리아가 12일 제주시 구좌읍 대천동 사거리 인근 개방형 공원인 '동쪽송당 동화마을' 내 국내 최대 규모의 '리저브 전용' 매장인 '더제주송당파크R점'을 선보인다.

'더제주송당파크R점'은 스타벅스의 5번째 'THE' 매장으로 지상 1,2층 360평 규모이며 전체 좌석 수가 340석 규모이다.

특히 내부 인테리어에 국내 스타벅스 최초로 키네틱 아트웍이 적용되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형태의 인테리어 요소를 가미했다.

'더제주송당파크R점'은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벅스 '리저브 전용' 매장으로 제공되는 모든 커피와 음료는 스타벅스 리저브 브랜드의 콘셉트로 구성된다.

특히 커피 카테고리에서만 취급하던 리저브 콘셉트를 커피가 포함되지 않은 티바나, 피지오, 블렌디드 카테고리로 확장해 오직 리저브에서만 판매하는 특화 음료를 새롭게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제주에 선보이는 첫 대형 리저브 매장인 만큼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매장 2층에는 세계적인 카메라 브랜드인 라이카와 협업해 안웅철 사진전 'RESERVE THE MOMENT l 오름에 부는 바람'을 진행한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