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함께라면 캠페인 후원 감사 행사 성황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3. 11.29. 00:00:00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회장 고승화) 사랑나눔푸드마켓·뱅크는 지난 27일 함께라면 캠페인 후원 감사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캠페인 결과 총 330만원 상당의 라면 2945개와 후원금을 기부받았으며, 기부된 라면은 내년 2월까지 제주시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 1700여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고산농협 지역 학생에 사랑의 공부방 선물


제주고산농협(조합장 고영찬)과 NH농협은행 제주본부(본부장 고우일)는 지난 27일 제주특별자치도 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고경희)과의 협의를 통해 선정된 고산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학생에게 사랑의 공부방을 선물했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아이에게 새 책상과 의자, 서랍장을 직접 전달·설치했다.



예래동 건강 생활 실천 가두 캠페인


서귀포시 예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관진)는 지난 24일 예래동주민센터(동장 나의웅) 직원들과 함께 색달마을 호텔과 식당가에서 건강 생활 실천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일상 속 간단한 걷기 운동 등 건강 생활 수칙을 관광객과 주민들에게 홍보했다.



가마어린이집 아나바다 장터 수익금 기탁


서귀포시 표선면에 위치한 가마어린이집(원장 양정생)은 지난 27일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정근)를 통해 아나바다 장터 수익금 74만4000원을 전달했다. 이번 아나바다 장터를 통해 원생들은 장난감과 옷 등을 플리마켓을 통해 판매했고 판매 수익금을 통해 후원금을 마련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