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제주출입국·외국인청 김장김치 나눔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3. 12.01. 00:00:00
제주출입국·외국인청 사회통합협의회(회장 김영배)는 지난달 28일 제주시 남현김치에서 이민자네트워크 회원들과 함께 직접 담근 김장김치 50박스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이민자네트워크 회원들이 함께 만든 김치는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회장 고승화)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제주해양경찰서 송상현 경위 쌀 기부

제주해양경찰서 소속 송상현 경위가 지난달 29일 저소득층 이웃을 위해 백미 400㎏을 제주시 소재의 천주교 제주교구 화북성당에 전달했다.

이번에 기탁된 백미는 송 경위가 '2023년 제주안전문화대상'에서 사회 안전 부문 수상자로 선정돼 받은 시상금으로 마련한 것으로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 등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대정신협 장애인 가정에 이불 전달

서귀포시 대정읍장애인지원협의회(회장 오명진)는 지난달 22일 대정신협(이사장 오남필)이 후원한 겨울 이불 10채를 대정읍 지역에 거주하는 장애인 가구에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양돈농협 제주 직장야구 왕중왕전 우승

제주양돈농협(조합장 고권진) 제주도니야구동호회가 지난달 25일 제주시 오라구장에서 개최된 '2023년 제주 직장야구 왕중왕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왕중왕전은 위원장배와 한라리그, 백두리그, 도지사기배에서 우승을 차지한 4팀이 참여한 가운데 치러졌다.



대천동부녀회 김치·반찬 나눔 행사

서귀포시 대천동(동장 정창용)과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원희)는 지난달 28일 회원 20여 명이 참여해 직접 담근 김치와 반찬을 마련해 이웃과 나누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만든 반찬과 김치는 독거노인, 장애인 등 관내 취약계층 80여 가구에 전달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