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애월읍 자랑스러운 읍민대상 시상식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3. 12.05. 00:00:00
제주시 애월읍(읍장 김기완)은 지난 1일 애월읍사무소에서 제주도의회 의원, 재경애월읍민회, 제주시애월읍민회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읍승격 43주년을 기념해 '제29회 자랑스러운 읍민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애월리 출신 김평해 대기학원 이사장이 지역 내 교육시설 확충과 지속적인 장학사업을 통해 후학 양성과 지역발전에 크게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아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한림공원 대한적십자사 최고명예장 수상


(주)한림공원(대표이사 송상섭·사진)은 지난달 23일 제주경찰청 은광홀에서 개최된 '대한적십자사 창립 118주년, 제주적십자사 창립 76주년 기념 연차대회'에서 적십자회원유공장인 최고명예장을 수상했다.

(주)한림공원은 장학사업 및 지역사회와 공익사회단체 후원 등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해 오고 있다. 또한 송봉규 명예회장은 대한적십자사 고액 기부자 모임인 레드 크로스 아너스클럽에 제주 27호로 가입했다.

송상섭 대표는 "인도주의 가치 아래 지역사회를 지원해주는 대한적십자사에 감사드리며, 송봉규 명예회장의 뜻을 받들어 지속적인 사회공헌 사업을 통하여 ESG 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신화월드-벨아벨팜 펫 비즈니스 협약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지난달 26일 제주 기반 펫 바이오기업 벨아벨팜과 반려동물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두 기업은 이번 협약을 통해 반려견 동반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비롯해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발굴·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협약 주요 내용은 ▷제주도 내 펫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력 ▷동반 성장 네트워크 구축 등이다.





다문화가족 효부·장한 어머니 시상


서귀포시와 서귀포시가족센터(센터장 이상구)는 지난 2일 남원생활체육관에서 다문화가족, 외국인근로자 등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블리스어린이합창단 공연, 다문화가족 지원 유공자 시상, 레크레이션 등으로 제8회 다문화가족 화합 한마당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다문화가족 중 효부와 장한 어머니를 선정해 MG동홍새마을금고(이사장 김장관) 후원으로 각 100만원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