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김승용·고재우 소방서장 취임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4. 01.03. 00:00:00

사진 왼쪽부터 김승용 서장, 고재우 서장

김승용 소방정과 고재우 소방정이 제13대 제주도 동부소방서장과 제27대 서귀포소방서장으로 각각 취임했다.

동부소방서와 서귀포소방서는 2일 직원 및 의용소방대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각 서에서 취임식을 열었다.

김승용 동부소방서장은 1992년 소방공무원으로 입문해 제주도 감사위원회, 제주소방안전본부 안전도시담당, 119종합상황실장, 소방정책과장 등을 역임했다.

고재우 서귀포서장은 1992년 공직에 입문해 소방청 중앙소방학교, 제주도 감사위원회, 제주소방서장, 소방본부 예방대응과장 등을 역임했다.



서귀포수협 2024년 초매식 실시

서귀포수산업협동조합(조합장 김미자)은 2일 2024년 첫 위판에 앞서 임직원, 중·도매인, 어촌계장, (사)한여련 서귀포수협분회 등이 참석한 가운데 초매식을 진행했다.

김미자 조합장은 "서귀포수협은 지난 몇 년간 지속적 성장과 활성화로 위판액 1000억 달성 등 성과를 이어오고 있다"며 "변화·소통·혁신의 가치를 통해 더욱 발전하는 서귀포수협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공무원연금공단 노조 노동부 장관상

공무원연금공단 노동조합(위원장 우상임)은 2023년 노사문화·노동행정 유공자로 선정돼 지난달 29일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우상임 위원장은 "2024년 신년사를 통해 직원들과는 더욱더 활발한 소통으로 신뢰도를 쌓아가고 대립보다는 상생을 통해 더 발전적이며 건전하고 성숙한 모범적인 노사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양영석 제주소방서장 현장 점검

제25대 제주소방서장으로 취임한 양영석 서장이 취임식을 마친 직후인 2일 화재취약 대상인 동문시장과 드림타워를 방문하며 현장 점검에 나섰다.

이날 양영석 서장은 화재예방 시설물 등을 점검하고, 현장 특성에 적합한 안전대책 마련을 당부했다.

양 서장은 "화재 예방을 위해 관계자들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자율 안전관리와 안전수칙을 준수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