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서귀포시노인복지관 노인돌봄사업 시무식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4. 01.08. 00:00:00
서귀포시노인복지관(관장 김재경)은 지난 2일 서귀포시노인복지관에서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 생활지원사를 대상으로 시무식을 진행했다.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은 생활지원사가 지역 내 취약 노인의 가정에 방문해 적절한 돌봄서비스를 제공함과 더불어, 안정적인 노후생활 보장과 노인의 기능·건강 유지 및 악화 예방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아름다운노후 아동복지 성금 기탁

봉사단체 아름다운노후는 최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를 방문해 희망2024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성금 2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제일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지역 내 아이들의 복지증진 사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아름다운노후 문순자 부회장은 "우리 지역 어려운 환경의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안덕면에 익명의 기부자 성금 기부

서귀포시 안덕면(면장 송창수)은 익명의 기부자가 지난 5일 독거노인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안덕면은 "매년 익명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 주시는 기부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했다.



새마을지도자조천읍협의회 정기총회

새마을지도자조천읍협의회(회장 이용서)는 지난 3일 제주시 조천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새마을지도자조천읍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23년도 감사보고 및 결산 등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고, 김보홍 신임 회장이 선출됐다.



제주고등학교 총동창회 신년하례회

제주고등학교 총동창회 (회장 신영민)는 지난 4일 제주시 아젠토피오레컨벤션에서 총동창회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신년하례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1부 신년하례회 새해 인사와 2부 정기총회는 동문윤리강령 낭독과 회무보고, 감사보고, 유공동문표창수여, 2023년 결산 승인 및 2024년도 사업계획 예산 심의 등이 진행됐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