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김영순 대표 레드크로스아너스클럽 가입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4. 01.18. 00:00:00
영성토건(주) 김영순 대표는 지난 16일 제주적십자사 회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에서 실시하는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레드크로스아너스클럽에 제주 55호로 가입했다.

김 대표는 전국 최초로 개인과 법인이 동시에 레드크로스아너스클럽(RCHC)에 가입한 유성건설 오헌봉 회장의 부인으로, 이번 가입으로 제주적십자사 세 번째 부부아너스클럽회원으로도 이름을 올렸다.

김 대표는 "남편인 오 회장의 적십자활동을 보며 동참을 결심했다"며 "앞으로도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이 제주에서 활발히 진행되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라문학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한라문학회 장한라 회장 및 회원일동은 최근 회원들이 십시일반 마련한 희망2024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성금 126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한라문학회에서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마련한 것으로, 전액 도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제주축협 해양쓰레기 제로 플로깅

제주축산농협(조합장 천창수)은 지난 13일 제주시 이호테우해수욕장에서 임직원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해양쓰레기 제로(ZERO) 플로깅을 실시했다.

또 올해 사업목표 조기 달성을 위한 사업추진결의대회와 윤리경영실천 결의대회도 함께 진행했다.



농협 서귀포시지부 복지시설에 김치 전달

농협 서귀포시지부(지부장 강대규)는 지난 15일 서귀포시장애인회관 등 관내 복지기관 3개을 방문해 사랑의 농협 김치(350㎏)를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강대규 지부장은 "우리 지역사회가 더불어 사는 통합된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감산리노인회 이·취임식 개최

서귀포시 안덕면 감산리노인회(회장 임영택)는 지난 15일 감산리경로당에서 90여 명의 노인회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첫 정기총회를 열고 노인회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제5기 성산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촉

서귀포시 성산읍(읍장 현동식)은 지난 16일 성산읍사무소에서 제5기 성산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촉식을 개최했다. 이번에 위촉된 위원은 22명(남 12명, 여 10명)으로 임기는 2년이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