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사랑의열매 중장년 1인가구 사업비 전달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4. 01.22. 00:00:00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는 지난 17일 제주서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중장년 1인가구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자립지원사업' 2차년도 사업비 3억원을 전달했다.

중장년 1인가구 지원사업은 2022년부터 진행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획사업으로 동부종합사회복지관,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 서부종합사회복지관, 아라종합사회복지관이 연합해 진행하고 있다.

제주사랑의열매는 3년간 총 9억원 규모의 중장년 1인가구 지원사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도내 5개 종합사회복지관은 사업비 지원을 통해 중장년 1인가구에 필요한 심리정서 자립지원 프로그램, 자기건강관리 프로그램, 사회적관계 적립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고 있다.



씨빌제주 초록우산 나눔릴레이 캠페인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한 토목 자재, 상하수도 자재 납품업체인 (주)씨빌제주(대표 한충훈)는 지난 17일 초록우산 제주후원회(회장 황금신)와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정근)가 진행하는 나눔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나눔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주)씨빌제주는 매월 정기적으로 기부하기로 약속했으며 기부금은 취약계층 아동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서귀포고 동문합창단 창단 연주회 개최

서귀포고등학교 동문합창단인 '천지합창단'(단장 유근국)은 지난 20일 서귀포예술의전당에서 창단 기념 제1회 정기연주회를 열었다. 이날 천지합창단은 오승직 국제합창협회 제주대표의 지휘로 헨리 비숍의 '즐거운 나의 집', 시벨리우스의 '아름다운 아침' 등 남성합창의 매력을 선사했고 동문 음악인인 테너 강창오, 호르니스트 이동혁의 무대도 마련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