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정치/행정
[총선] 이경용 "파크골프 시설 보강·확충 등 인프라 확대"
김도영 기자 doyoung@ihalla.com
입력 : 2024. 01.24. 14:41:10
[한라일보]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서귀포시 선거구에 출마하는 국민의힘 이경용 예비후보(사진)는 24일 "국내 스포츠의 메카라는 평가를 받는 서귀포시에 파크골프 인프라를 확대해 서귀포시를 전국 파크골프 동호인이 가고 싶어 하는 파크골프의 도시로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이경용 예비후보는 "서귀포 지역 파크골프장은 강창학파크골프장, 칠십리파크골프장, 월라봉파크골프장, 수망리파크골프장 등 4곳이지만 전국 대회를 개최할 수 있는 규모의 공인 파크골프장은 한 곳도 없다"고 설명했다.

이 예비후보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고, 기후가 온화한 스포츠의 메카인 서귀포에 전국대회를 유치할 수 있는 규모의 파크골프장이 없다는 것은 서귀포 지역 파크골프 인프라가 상대적으로 열악하다는 것을 방증하는 것"이라며 "서귀포 지역 기존 파크골프장 시설을 보강 및 확충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읍면 지역 등에 국비 지원을 통해 국내 대회를 넘어 국제 대회까지 치를 수 있는 수준 높은 파크골프장을 신설할 수 있게 하겠다"라며 "파크골프는 3~4명이 1개 조를 이뤄 클럽 한 개와 공만 있으면 쉽게 경기하며 즐길 수 있는 국민건강 생활 스포츠로 파크골프 육성 지원이 건강 서귀포를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