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제주도 항운노조 취약계층 성금 전달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4. 02.13. 00:00:00
제주도 항운노동조합(위원장 박남진)은 지난 8일 도지사 집무실에서 오영훈 지사를 비롯해 박남진 위원장, 허성규 부위원장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도내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5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박남진 위원장은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돕는 일에 적극 동참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병수 제주시이장협의회장 쌀 기탁

제17대 제주시이장협의회 신임 회장인 김병수 구좌읍 동복리장은 최근 제주시 구좌체육관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축하 화환 대신 받은 쌀 화환(180포)을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구좌읍(읍장 오상석)에 기탁했다.

기탁된 쌀은 사회복지관 및 홀로 사는 어르신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서귀포시축협 이웃돕기 물품 기탁

서귀포시는 설 명절을 맞아 지난 7일 흑한우명품관에서 서귀포시축산농협(조합장 김용관)과 이웃돕기 물품 기탁식을 가졌다.

서귀포시축협은 '월동채소 착한 소비 촉진 운동'에 동참해 양배추를 구입했고 그중 900개(165만원 상당)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서귀포 소재 지역아동센터 28개소에 전달했다.



김용재 독지가 이웃돕기 성금 기부

독지가 김용재씨는 지난 6일 서귀포시 성산읍(읍장 김경범)을 방문해 새해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성금으로 200만원을 기탁했다.

김씨는 "어려운 시기에 나눔을 통해 서로가 행복해질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며 "기회가 될 때까지 기부를 계속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