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서귀포시 읍면동 연두 방문 마무리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4. 02.15. 00:00:00
서귀포시는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7일까지 '2024년 읍면동 연두 방문'을 하며 시민과의 대화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연두 방문에서는 17개 읍면동에서 지역 민생 현안과 주민 불편 내용 등 201건의 건의 사항이 접수됐다. 분야별로는 도시건설 66건, 교통·주차 18건, 문화관광 29건, 농수축산 26건 등이다. 이종우 시장은 "시민 건의 사항은 시민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주민 불편 해소 노력과 함께 처리 상황에 대한 피드백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 설날 음식 나눔

제주시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지선)은 지난 7일과 8일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 및 중장년 1인 가구 120명에게 명절 음식을 만들어 전달했다.

3년 차를 맞는 이번 행사에서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 직원들이 전복죽과 옥돔구이를 맡았으며, 구좌읍새마을부녀회장단들은 빙떡을 맡아 재료 손질부터 음식 조리를 진행했다.

직원과 지역 주민 봉사자가 함께 정성껏 포장된 음식 꾸러미를 각 가정마다 직접 방문해 안부확인과 더불어 전달했다.



동부소방서 요양병원 대상 소방훈련

동부소방서는 14일 제주시 조천읍 관내의 한 요양병원에서 소방관서 합동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훈련은 관계인들을 대상으로 병원 내 소방시설 활용방안 및 대피계획 교육 등이 이뤄졌다.



건입동주민자치위원회 정례회의 개최

제주시 건입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고원평)는 지난 8일 건입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정례회의를 개최해 상반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운영계획 등을 심의하고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