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제주미식회 착한가게 캠페인 동참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4. 02.20. 00:00:00
제주시 일도2동 소재 제주미식회(대표 나창희)는 지난 15일 일도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상훈·정윤택)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가 함께하는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하고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제주미식회는 앞으로 매월 수익의 일부를 기탁하며 성금은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해소에 사용될 예정이다.

나창희 대표는 "꾸준한 기부를 실천해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지역사회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제주시 탄소중립포인트제 미지급분 기탁

제주시는 2022년도 탄소중립포인트제 에너지(전기, 상수도, 도시가스) 분야 인센티브 미지급분 상품권 3836만원을 제주특별자치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지정 기탁했다고 19일 밝혔다.

탄소중립포인트제 에너지 분야는 가정이나 상가에서 에너지 절약으로 배출하는 온실가스를 줄이면 감축률에 따라 인센티브를 지급하는 제도로써 제주시는 2013년부터 현재까지 모두 5억4150만원을 기부했다.



일해전기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기탁

(주)일해전기(대표 문성원)는 지난 15일 서귀포시 남원읍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일해전기는 '남원희망나눔캠페인'의 착한 기업으로 가입해 매월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김녕의용소방대 환경정화 활동

동부소방서 김녕의용소방대(대장 박현철·정숙영)는 지난 18일 깨끗한 해안 조성을 이해 제주시 구좌읍 김녕리 해안 일대에서 해양 폐기물 줍기 등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주)다음기술단 이웃돕기 성금 전달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주)다음기술단(대표 박철)은 지난 16일 서귀포시 성산읍사무소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제주남원로타리 이웃돕기 성금 기부

서귀포시 제주남원로타리클럽(회장 양영일)은 지난 15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