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한림읍 지역사회보장협 밑반찬 나눔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4. 02.22. 00:00:00
서귀포시 한림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강봉찬, 함동윤)는 지난 20일 특화사업인 '취약계층 밑반찬 꾸러미 지원사업'을 전개, 지역 내 취약계층 29세대에 밑반찬을 전달했다.

이 사업은 독거노인, 장애인, 한부모가족 등 취약계층가구에 협의체 위원들이 담당마을별 가구를 방문해 밑반찬 꾸러미를 전달하면서 안부를 확인하는 사업이다.



제주피그농원 어르신에 점심 대접

서귀포시 대정읍에 있는 제주피그농원(대표 진경록)은 지난 19일 관내 독거노인 30여 명에게 점심 식사를 제공했다.

진경록 대표는 "식당 운영에 도움을 주고 있는 지역사회에 보답하는 의미로 관내 독거노인들에게 식사를 대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매월 1회씩 관내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했다.



예래동 마을 안길 집수정 정비 작업

서귀포시 예래동(동장 나의웅)은 지난 20일 관내 지속적인 호우가 지속됨에 따라 흙, 낙엽 등으로 인해 일시적 침수가 발생한 마을 안길 집수정 정비를 실시했다.



중문동 장애인에 떡 나눔 행사 실시

서귀포시 중문동장애인지원협의회(회장 고지용)는 최근 관내 장애인 40가구를 대상으로 '장애인 가족들을 위한 떡국 떡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대정읍 새마을부녀회 계절화 꽃씨 파종

서귀포시 대정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영미) 회원 40여 명은 지난 20일 대정읍 양묘장에서 관내 꽃길 조성과 미관 개선을 위해 계절화 꽃씨 파종 작업을 실시했다.



세화1리 트롯장구 위문 공연·봉사 활동

서귀포시 표선면 세화1리 트롯장구(회장 현춘석)는 지난 20일 회원 10여 명과 함께 예담요양원을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한 흥겨운 위문 공연과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