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제주비전로타리클럽 사랑의 김치 나눔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4. 03.07. 00:00:00
국제로타리 3662지구 제주비전로타리클럽(회장 고정효·부녀회장 강명이·봉사위원장 조창우)은 최근 이도2동(동장 한재영) 주민센터를 방문, 사랑의 김장김치 30박스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관내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했다.

한재영 동장은 "앞으로도 지역 자원을 적극 발굴해 따뜻한 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영천동새마을부녀회 경로식당 봉사 활동

서귀포시 영천동새마을부녀회(회장 고영숙)는 지난 4일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에 방문해 60세 이상 어르신 250여 명을 대상으로 사랑과 나눔을 함께하는 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경로식당은 현재까지 매주 월, 수, 금요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제주도내 80여 개의 자생단체와 연계해 점심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건입동 관내 불법 현수막·벽보 정비

제주시 건입동주민센터(동장 현치하)는 최근 건입동 생활주변 인도, 공원 등에서 공공시설물 안전점검과 주요 도로 전신주, 가로수 등에 부착된 부동산 분양, 대출 현수막, 벽보 등 불법광고물 정비를 실시했다.

건입동은 앞으로도 관내 환경정비 및 안전점검 활동을 주기적으로 실시해 쾌적하고 안전한 지역환경 조성에 앞장서 나갈 계획이다.



적십자사 무료 심폐소생술 교육 운영

대한적십자사제주도지사(회장 정태근)는 오는 9일 제주적십자사 나눔홀에서 도민들을 대상으로 무료 심폐소생술 교육 과정을 개최한다.

교육은 응급상황 시 행동요령, 심폐소생술 및 자동심장 충격기 이론·실습 과정 등으로 구성됐다.

정태근 회장은 "앞으로도 적십자사는 다양한 교육을 개최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재제주시 고산향우회 정기총회

재제주시 고산향우회(회장 고후철)는 지난달 28일 제주시 아젠토피오레컨벤션에서 동문 및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제33대 좌중언 회장과 34대 고후철 회장의 이·취임식이 진행됐고 회원 간의 소통의 시간이 이뤄졌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