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3월 11일~ 17일
현영종 기자 yjhyeon@ihalla.com
입력 : 2024. 03.11. 00:00:00
“고품질 금융 서비스 제공 주력”

▶제주은행 성산지점=오는 13일 개점 46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성산지점(지점장 강길자·사진)은 성산지역의 유일한 제1금융기관으로서 고품질 금융 서비스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작년 8월 리뉴얼 오픈으로 더 나은 금융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초·중·고교생에 장학금을 지원하는 사회 공헌에도 앞장서고 있다.

강길자 지점장은 "제주와 함께하는 '일류 커뮤니티 뱅크'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82-2454.



"환자 편의 증대 의료의 질 향상"

▶탑동병원=오는 14일 개점 16주년을 맞는 탑동병원(원장 황치문·김성중, 사진 왼쪽부터)은 중풍 및 치매, 노인성 질환 치료를 위해 개원해 진료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황치문 원장은 "저희 병원 직원 일동은 환자들의 쾌적한 치료를 위해 환자 중심의 내부환경을 조성하는 등 환자의 편의 증대와 의료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 754-1000.



"친환경적 건축 문화 확산 앞장"

▶건축사사무소 강건축=14일 창립 27주년을 맞는 건축사사무소 강건축(대표 강철호·사진)은 건축 설계 및 공사감리 전문 업체로, 제주의 자연 경관과 조화를 이루는 건축 문화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창의적인 발상과 창조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제주의 자연과 어우러지는 아름답고 친환경적인 건축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노력하고 있다.

강철호 대표는 "아낌없는 사랑을 베풀어 주는 도민에게 감사하다"며 "미래를 준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 755-3456.



"전통·미래 조화 건축설계 노력"

▶가우건축사 사무소=오는 15일 창립 26주년을 맞는 가우건축사 사무소(대표 양건·사진)는 디자인 전문 회사로서 건축 설계, 지구단위계획, 도시 설계, 건설 관리, 건축 및 환경 디자인 업무를 종합 수행하고 있다. 특히 건축 기획 단계부터 준공 및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종합 디자인을 통해 제주의 정체성을 고려한 건축 문화 정립에 이바지하고 있다.

양건 대표는 "제주의 정통을 담으면서 미래와 조화를 이루는 건축설계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742-0202.



"정직·성실 기치 기술혁신 지속"

▶남문종합상사=오는 14일 창립 26주년을 맞는 남문종합상사(대표 고상흥·사진)는 1998년 '정직과 성실로 최선을 다하자'는 사훈 아래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도움을 주겠다는 창업 목표로 출발했다. 남문종합상사는 제주도라는 지리적 특성상 경험할 수밖에 없는 기술적 한계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 걸친 아이템 개발에 매진하는 등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변화를 추구하고 있다.

고상흥 대표는 "발전된 미래를 위해 항상 연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 711-5066.



"지역 내 독서문화 활성화 기여"

▶(주)DLS=오는 16일 창립 26주년을 맞는 (주)DLS(대표 양석문·사진)는 지역 독서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사회적 기업이다. 고용노동부와 제주특별자치도의 공식 인증을 받은 (주)DLS는 도서관을 포함해 각 기관에 도서를 납품하고 독서문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해마다 도내 사회복지기관 등에 도서기증 및 재능기부를 실시하고 있다.

양석문 대표는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 제공을 통해 미래 지향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 1588-4124.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