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재)장시영재단 적십자사에 성금 기탁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4. 04.17. 00:00:00
재단법인 장시영재단(이사장 장건택)은 지난 15일 대한적십자사제주도지사(회장 정태근)를 방문해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난치병으로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의료비와 생계비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적십자사는 도 교육청과 각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 대상자를 선정한다.

장건택 이사장은 "돌아가신 아버지의 유지를 받들고 가족들과 함께 나눔과 봉사하는 마음을 지역사회에 전달하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홍인숙 제주도의회 의원과 NH농협은행제주본부(본부장 고우일) 봉사단은 지난 15일 제주특별자치도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장애인가정 아동·청소년을 위한 '바르고 건강한 먹거리' 꾸러미 봉사를 진행했다.



농협은행 제주본부 먹거리꾸러미 봉사

NH농협은행 제주본부는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맞이해 제주특별자치도 장애인종합복지관에 기부금 1200만원을 기탁했다. 기부금은 도내 아동·청소년이 포함된 장애인 가정 50가구에 분기별로 꾸러미를 제공하는데 사용된다.

제주농협은 특수학교 아동지원, 장애인대상 금융기초교육 지원 등 도내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제주자치도검도회 자문위원 위촉

제주특별자치도검도회(회장 최기창)는 지난 13일 홍인숙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문화관광체육위원회 부위원장을 자문위원으로 위촉하고 위촉패 전달식을 가졌다.

홍인숙 자문위원은 "제주특별자치도검도회가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자문위원으로서 적극적인 조언과 노력을 통해 검도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2024 안덕면민 한마음대회 개최

서귀포시 안덕면(면장 오승언)은 지난 14일 안덕면종합운동장에서 안덕면연합청년회(회장 오장우)가 주최·주관한 '2024 안덕면민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12개 마을, 3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축구, 여자 승부차기, 제기차기, 투호, 게이트볼 등 다양한 종목의 경기가 진행됐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