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대정읍지역사회협의체 '착한가게' 현판식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4. 05.10. 00:00:00
서귀포시 대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정미나, 이란)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는 지난 7일 '대정읍 희망 나눔 캠페인'에 동참한 관내 업체 3개소(늘푸른꽃방, 빅스마일수영장, 한마음장의사)를 대상으로 매월 수익의 일부를 공동모금회에 기탁하는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4월 말 현재 대정읍 희망 나눔 캠페인에는 250명(착한가게 77개소, 개인 기부 173명)이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성금으로 2024년 반찬 나눔 사업 등 대정읍 관내 취약 계층을 위한 5개 복지 사업을 펼치고 있다.



마사회 제주목장 초등학생 대상 승마교실

한국마사회 제주목장(목장장 최만규)은 지난 2일부터 7월 18일까지 6주간 조천초등학교 교래분교 학생을 대상으로 승마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승마교실은 조천초등학교 교래분교 전교생 13명이 모두 참여하며 매주 목요일 오후 1시부터 2시 30분까지 운영된다.



한림의소대 양돈장 화재 예방활동

서부소방서 한림의용소방대(대장 김성부, 최은선)는 최근 양돈장 화재예방을 위해 전기안전 지원단을 구성, 관내 양돈장 3개소를 방문해 전기시설에 쌓인 염분과 분진 제거 등을 제거하며 화재 요인을 차단했다.

이와 함께 열화상 카메라로 발열부위를 측정하는 등 전기화재 예방활동을 실시했다.



제주은행 어버이날 카네이션 전달

제주은행 중앙로금융센터(본부장 오영규)는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아 고객에게 '카네이션 꽃화분'을 전달했다.

중앙로금융센터 직원들은 영업점 창립 이래 거래 고객의 사업장을 직접 찾아가 카네이션과 사계절 내내 꽃을 볼 수 있다는 '안시리움' 꽃화분을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대한노인회 혼디모영봉사단 해안 정비

대한노인회 제주특별자치도연합회 노인자원봉사센터 혼디모영봉사단(단장 김한종)은 지난 8일 제주시 이호해수욕장 주변 지역에서 환경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동홍동체육회 줄넘기 선수단 상품권 기탁

서귀포시 동홍동체육회 줄넘기 선수단(대표 박성현)은 지난 8일 동홍동주민센터(동장 정현부)를 방문해 제58회 제주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1등 시상금으로 마련한 탐나는전 상품권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