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대한건설협회 제주도회 인재아동 후원금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4. 06.04. 00:00:00
대한건설협회 제주특별자치도회(회장 김기춘)는 지난달 29일 초록우산 제주후원회(회장 황금신)와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정근)를 통해 인재아동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제주지역 내 어려운 환경 속에서 학업, 예술, 체육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있는 아동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장학금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김기춘 회장은 "각 분야에서 재능이 있는 아동들의 가능성을 열어주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주변의 온정이 필요한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일도2동주민자치위 야간방범활동 발대식

제주시 일도2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고광언)는 지난달 31일 동주민센터에서 주민자치위원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계 야간방범활동 발대식을 개최했다.

일도2동주민자치위원회는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신산공원 일대에서 야간 방범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며 "지역주민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제주시 만들기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라동장애인지원협의회 환경정화 봉사

제주시 오라동장애인지원협의회(회장 강어진)는 지난달 29일 회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오라초등학교 삼거리에서 정실 다리에 이르는 구간에서 풀베기, 쓰레기 줍기 등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오라동장애인지원협의회는 지속적인 환경정비 활동과 관내 장애인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삼다라이온스클럽 서부복지관에 쌀 기부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제주)지구 삼다라이온스클럽(회장 김성훈)은 지난 1일 호텔난타에서 열린 창립 31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에서 서부종합사회복지관 북부기초푸드뱅크(관장 문은정)에 쌀 680㎏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한 쌀은 삼다라이온스클럽 창립 31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에서 받은 축하 '쌀' 화환으로 북부기초푸드뱅크를 통해 도내 소외계층에 지원된다.



도리초등학교 비건김치 만들기 프로그램

제주시 도리초등학교(교장 김희선)는 지난달 31일 학생과 학부모, 교사들을 대상으로 '지구는 살리고 건강은 지키는 송키 사랑, 비건김치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도리초 학생과 학부모, 교사들은 비건김치를 직접 만들어보며 채소 섭취의 중요성을 체험했다. 도리초등학교는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학생들이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