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노형새마을금고부녀회봉사단 경로잔치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4. 06.12. 00:00:00
제주시 노형새마을금고(이사장 김영돈), 노형새마을금고부녀회봉사단(회장 오숙자)은 11일 정존마을 경로당에서 어르신 90여 명을 모시고 따뜻한 식사와 탐라트롯예술단 공연을 제공했다.



건입동 주민참여예산학교 운영

제주시 건입동은 지난 5일 제7기 건입동 주민참여예산 지역위원(위원장 강기형)을 대상으로 주민참여예산학교를 운영했다. 이날 16명의 지역위원들은 예산학교 교육을 통해 주민참여예산에 대한 이해를 넓혔다.



중문초 61회 동창회 환경정비 활동

중문초등학교 61회 총동창회(회장 임상준)는 지난 8일 회원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귀포시 중문단지 축구장과 올레길 8코스 등에서 쓰레기를 줍는 등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한국생활개선 서홍동연합회 물품 기탁

사단법인 한국생활개선 서홍동연합회(회장 김미자)는 지난 10일 서귀포시 서홍동주민센터(동장 김영철)를 방문해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직접 만든 마늘고추장 30㎏을 기탁했다.



제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무료영화제

제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강지언)는 오는 22일 청년들의 마음건강을 돌보기 위한 청년마음건강 무료영화제를 개최한다.

제주시 아라동에 위치한 메가박스 제주아라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주시 지역에 거주하는 만 19~39세 청년 70명 대상으로 영화상영을 진행한다.

상영되는 영화는 '인사이드 아웃2'로 주인공인 13살 라일리가 사춘기에 접어들자 불안을 비롯한 새로운 감정들이 늘어나면서 기존의 감정들과 충돌하는 과정을 다룬 내용이다.

영화제 참여 신청은 10일부터 19일까지이며 QR코드, 전화 신청을 통해 선착순 70명을 사전 모집한다. 기타 및 문의사항은 064-728-7541로 하면 된다.







TBN제주교통방송 교통안전문화 토론회

도로교통공단 TBN제주교통방송(사장 현병주)은 TBN제주방송의 2024년 슬로건 반영 및 지역중심 교통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정책관련기관, 교통전문패널, 도민들과 함께 도내 보행환경 개선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안전한 제주로 한걸음 더!'를 주제로 12일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제주교통방송 공개홀에서 진행된다.

토론회는 제주도내 보행환경의 현황을 진단한 뒤 보행권 실태 및 보행환경 문제점을 짚어보고, 안전한 보행환경을 만들기 위한 여러 제안과 정책적인 보완책들을 모색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