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한경면 승격 68주년 기념식 개최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4. 07.09. 02:30:00
'한경면 면승격 68주년 기념식 및 제4회 자랑스러운 한경면민상 시상식'이 8일 한경면발전협의회(회장 조은호) 주관으로 제주시 한경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한국뷰티고등학교 댄스팀과 한경밴드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자랑스러운 한경면민상 시상, 표창패 수여 등으로 진행됐다.

김완근 제주시장은 "오늘의 한경면이 있기까지 마을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헌신을 보내주신 지역 원로님과 지역지도자님, 주민 여러분께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한경지역 농·어업의 생산성 향상과 유통망 확대를 위해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제주시 '희망 등대 2024 캠페인' 전달식

제주시는 8일 시청 본관 회의실에서 제주시 통장협의회(회장 양철선)가 추진하는 '희망 등대 2024 캠페인' 기부 물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캠페인은 제주시 통장협의회에서 515만원을 기부하고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가 515만원을 매칭 지원해 조성된 기부금 1030만원으로 선풍기 212대를 구입해 관내 에너지 취약계층에 지원하는 사업이다.

해당 물품은 제주특별자치도 사회복지관협회(회장 조영숙)의 협조를 얻어 통장들이 직접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서귀포자연휴양림 시설 점검 실시

서귀포시는 이용객들이 많이 찾는 성수기 장마철을 대비해 3일부터 10일까지 서귀포휴양림 내 시설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정기 점검 대상지는 숙박시설, 화장실(9개소), 탐방로 등으로 화장실 누수 여부, 숲길 탐방로 내 배수로, 오는 17일부터 개방 예정인 편백야영장 시설물 등이다.



성산포로타리클럽 이웃돕기 쌀 기부

성산포로타리클럽(회장 강창철)은 지난 5일 서귀포시 성산읍(읍장 김경범)에서 '나의 기부 가장 착한 선물 쌀 500㎏'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기탁한 쌀은 지난 6월 11일 성산포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에서 축하 화환 대신 받은 것으로 성산읍 관내 복지 사각지대 주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