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주목e뉴스
[종합] 이부진 호텔신라 대표 '제주와의 약속' 동참 눈길
12일 업계 대표 자격으로 참여.. 캠페인 퍼포먼스 진행
위영석 기자 yswi1968@ihalla.com
입력 : 2024. 08.12. 16:41:04

12일 제주자치도청에서 열린 숙박분야 '제주와의 약속' 캠페인 결의대회에서 참석한 이부진 호텔신라 대표(오른쪽).

[한라일보] 한국방문의해 위원장을 맡고 있는 이부진 호텔신라 대표가 12일 제주특별자치도청을 찾아 '제주와의 약속' 캠페인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대표는 도내 숙박업체 대표 자격으로 이날 오후 제주자치도청에서 열린 숙박분야 '제주와의 약속'실천 한마음 결의대회에 참석해 관광객에게 더 따뜻한 환대와 함께 편안한 머묾, 더 쾌적한 공간,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숙박환경 조성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제주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가 추진하는 '제주와의 약속' 캠페인은 ▷공정한 가격 약속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약속 ▷좋은 서비스 품질의 약속 ▷자연환경 보전의 약속 ▷친절한 미소의 약속 ▷따뜻한 마음의 약속 ▷다시 찾고 싶은 제주를 위한 약속 ▷지속가능한 제주를 위한 약속 등 '보전·공존·존중"의 약속을 실천해 대한민국 대표 힐링 관광지로 제주의 위상을 회복한다는 의지를 담고 있는 민·관협력 실천 캠페인이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월 외식업계(19일)와 교통분야(28일)에 이어 진행된 세 번째 결의대회로, 여행객 접점이 많은 숙박업체(관광숙박업, 일반숙박업, 농어촌민박 등)가 동참했다.

12일 제주자치도청에서 열린 숙박분야 '제주와의 약속' 캠페인 결의대회에서 참석한 이부진 호텔신라 대표(왼쪽)와 오영훈 제주지사.

결의대회에는 오영훈 제주지사와 강동훈 도관광협회장, 고승철 제주관광공사 사장, 김창해 대한숙박업중앙회 제주도지회장과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대한숙박업중앙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 등 숙박업계 대표들과 종사자들이 참여했다.

이부진 신라호텔 대표와 오영훈 지사는 사전 차담회를 통해 제주 관광의 주 소비층이 젊은 세대로 이동하고 있는만큼 국적별, 연령별로 다양하게 대응할 필요가 있다는 점에 공감을 표한 것으로 전해졌다.

호텔신라는 서귀포 중문관광단지에 호텔신라 제주와 제주시 연동에 신라스테이, 올해 4월 이호테우해변 인근 새롭게 힐링숙박업소로 문을 연 레저형 호텔 '신라스테이 플러스'를 운영하고 있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