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희망코리아 제주도지부 성금 기부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4. 08.22. 05:30:00
[한라일보] 희망코리아 제주도지부(회장 오충남)는 지난 20일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를 방문해 도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제15회 저탄소녹생성장 연수회 개최를 기념해 회원들의 뜻을 모아 마련됐다. 적십자사는 도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오충남 회장은 "작지만 우리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회비로 기부를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 물적 나눔과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제주축협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실시

제주축산농협(조합장 천창수)은 지난 19일 제주시 아라종합타운에서 임직원 16명이 헌혈에 참여하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헌혈은 도내 혈액 재고 부족이 우려되는 시기에 헌혈의 중요성을 지역사회에 알리고 헌혈 동참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진행됐다.



구좌읍장애인지원협의회 밑반찬 전달

제주시 구좌읍장애인지원협의회(회장 김보경)는 지난 20일 회원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 내 저소득 재가 장애인 35가구를 방문해 밑반찬 나눔 활동을 벌였다.

이번 밑반찬 나눔 활동은 빵, 달걀, 음료 등 식자재와 집에서 간편히 먹을 수 있는 삼계탕을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김재희 중문동장 유해 광고물 정비 당부

김재희 중문동장은 최근 동주민센터에서 직원회의를 열고 다가오는 개학을 맞아 어린이보호구역, 교육환경보호구역,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주변 유해 광고물 등을 이달 27일까지 신속 정비해 안전하고 쾌적한 등하굣길을 조성해 줄 것을 당부했다.



송산동 보목초에 구강용품 전달

서귀포시 송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강만익, 김용희)는 지난 20일 애경산업의 후원으로 마련된 구강용품을 보목초등학교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송산동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이뤄졌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