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저소득 1인 가구에 차례 음식 전달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4. 09.11. 06:30:00
[한라일보] 서귀포시 중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재희, 고창보)는 지난 9일 추석을 홀로 보내는 중장년 저소득 1인 가구 30곳에 직접 만든 차례 음식을 전달하는 '한가위 반보기 사업'을 실시했다.



전국 7개 양식수협조합장과의 소통 포럼

해양수산부 국립수산과학원 최용석 원장은 10일 '전국 7개 양식수협조합장들과의 소통포럼'을 개최했다. 이날 포럼에서는 제주지역 넙치 연구 기능 강화, 우량 양식품종 개발 및 육성 등이 건의됐다.



제주허니양봉원 추석 맞이 벌꿀 후원

제주허니양봉원(대표 김형후)은 추석 명절을 앞둔 10일 제주시에 벌꿀(1㎏) 100개를 기탁했다.

제주허니양봉원은 2020년부터 매년 추석에 벌꿀을 기탁하고 있다.



도사회서비스원 전통시장 이용 동참

(재)제주특별자치도사회서비스원(원장 문원일)은 10일 '우리동네 전통시장·상점가 이용하기 캠페인'에 동참, 보성시장을 찾아 추석 제수용품을 구매하고 사회서비스 접근성 제고를 위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뇌병변장애인인권협회에 물품 지원

(사)한국평생교육사 제주특별자치도협회(회장 이복임)는 추석 명절을 앞둔 10일 뇌병변장애인인권협회를 찾아 12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한국평생교육사 제주협회는 매년 바다 정화 활동 및 소외계층 나눔 봉사를 실천하고 있으며, 교육 소외지역을 대상으로 손수건 생활화, 나만의 반려식물, 존엄한 죽음과 삶 등 다양한 '찾아가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