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K-water 제주, 취약계층에 지원금 전달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4. 09.22. 22:00:00
[한라일보] K-water 제주지역협력단(단장 심과학)은 지난 12일 추석 명절을 맞이해 취약계층 물품구매 지원을 위해 아라종합복지관에 온누리상품권 50만원을 전달했다.

지원금은 직원들의 모금을 활용한 것으로 독거노인, 기초생활수급자 등 저소득 1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주)디아이에스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인쇄물 출판업체인 주식회사 디아이에스(대표이사 김석훈)는 지난 20일 제주시에 고향사랑기부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김완근 제주시장은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제주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서귀포시 갑질 예방·청렴 교육 실시

서귀포시는 지난 20일 시청 별관 문화강좌실에서 공직자 200여 명을 대상으로 갑질 예방과 공무원 행동 강령 준수를 위한 청렴 교육을 실시했다.

지난 상반기에는 서귀포시 공직자 대상 부정부패 예방을 위한 청렴 교육·음주운전 예방 교육이 이뤄졌다.



제주서초 총동창회 ‘고망낚시대회’ 성료

제주서초등학교 총동창회(회장 고담용)는 22일 낚시동호회(회장 박홍주) 주관으로 제주시 용담동 닥그네포구에서 개교 70주년을 기념하는'고망낚시대회'를 개최했다.

행사를 통해 동문 회원 간 단합의 시간을 성황리에 마쳤다.



서양화가 강영순 서울 인사동서 개인전

제주 출신 강영순 작가(사진)의 개인전 '자연의 숨'이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서울시 종로구 인사아트프라자 갤러리 1층 전관에서 펼쳐진다.

'자연의 숨' 시리즈는 작가가 국내외 산과 강, 바다 등을 직접 찾아다니며 몸으로 느껴온 자연의 에너지를 구현한 작품이다.

강 작가는 제주대 예술디자인대학 미술학과를 졸업한 뒤 홍익대 미술대학원 회화과 미술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또한 올해의 예술인상, 세계평화미술대전 특선, 한반도 평화미술대축전 초대작가 특별상, 한국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상장 등 수상 경력을 갖고 있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