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관광협회 봉사단 사랑나눔 이불 전달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4. 10.20. 23:00:00
[한라일보] 제주도관광협회(회장 강동훈) 소속 사랑나눔봉사단(단장 강옥선)은 지난 18일 제주시 홀로사는노인복지센터(센터장 김지수)에 겨울철 이불과 전기요 20세트(3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지속 가능한 환경지킴이 활동 사업 실시

서귀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영유아분과(분과장 고정열)는 최근 서귀포시 37개 어린이집 750명의 원아와 교직원을 대상으로 '지속 가능한 환경지킴이 활동 줍깅' 사업을 진행했다.



오충남씨 중문고 동문회 발전기금 기탁

오충남 중문고등학교 총동문회 초대 회장은 지난 19일 중문고등학교 총동문회 체육대회에 참석해 강진봉 동문회장에게 동문회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제4회 제주도문화원의날 기념식 개최

제주특별자치도문화원연합회(회장 강명언)가 주최하고, 제주특별자치도와 한국문화원연합회가 후원하는 제4회 제주도문화원의 날 기념식 및 시인 나태주 강연회가 지난 17일 제주시 아젠토피오레컨벤션에서 열렸다.



청소년 인터넷 치유캠프 사후모임 진행

제주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양명희)는 지난 19일 제주항공우주박물관과 제주신화월드에서 청소년 인터넷·스마트폰 치유캠프 2차 사후모임을 열었다.

이번 사후모임은 인터넷·스마트폰 치유캠프를 수료한 청소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청소년들은 멘토들과 제주우주항공박물관의 항공 역사와 비행기의 원리 및 구조 등을 관람하고 신화테마파크의 놀이기구들을 체험했다.



제주 뮤지션 그룹 '연록' 첫 싱글 발매

제주 지역 뮤지션 크로스오버 그룹 '연록'이 첫 싱글 '마음'으로 새로운 음악 여정을 나선다.

제주콘텐츠진흥원의 지원을 받은 '연록(Yeonlok)'의 첫 싱글 '마음'은 지난 16일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마음'은 새로운 시작을 하는 '연록(Yeonlok)'의 출발과 더불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거나 이미 새로운 시작을 한 누군가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이다.

제주음악창작소(JEMU)에서 진행한 '2024년도 1차 레코딩 지원프로그램'을 통해 발매하게 됐으며, 지역 뮤지션 '디웨일(D.Whale)'의 곡과 프로듀싱을 통해 더욱 높은 완성도를 이뤄냈다.

한편 '연록'은 보컬리스트 정수정과 가야금 연주자 신솔이의 서로 다른 음악성이 만나 새로운 방향성과 다양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