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12월 2일~8일
문미숙 기자 ms@ihalla.com
입력 : 2024. 12.02. 03:00:00
“보일러 종합관리시스템 구축”

[한라일보] ▶동성보일러 제주총판=3일 창립 30주년을 맞는 동성보일러 제주총판(대표 강종진·사진)은 고품질 보일러 공급과 철저한 사후관리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 난방비 절약형 보일러를 공급하고, 소비자가 고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벽걸이형 보일러 등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강종진 대표는 "보일러 판매와 설치, 애프터스비스 종합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 758-9000.







“서민밀착형 금융기관 역할”

▶참조은새마을금고=3일 창립 48주년을 맞이하는 참조은새마을금고(이사장 김수병·사진)는 제주시 한림읍을 중심으로 한 서민 밀착형 금융기관이다. 적극적인 금융 마케팅으로 지역 내 입지를 다지고, 연동지점도 신설해 금고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

김수병 이사장은 "지역의 대표 서민금융기관으로 저소득 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와 장학금 전달, 마을지원사업 등 이웃사랑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 796-4141.





“도민 위한 청능재활센터 역할”

▶와이덱스보청기 제주센터=오는 4일 창립 8주년을 맞는 와이덱스보청기 제주센터(원장 강동우·사진)는 더블유에스오디올로지 덴마크 프리미엄 보청기 제주전문점이다.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근 하이엔드 보청기의 완성을 알리는 스마트RIC 제품을 출시했다.

강동우 원장은 "난청과 이명으로 힘들어하는 도민들의 어려움을 덜어드리기 위해 이명전문케어센터를 개설해 더 연구하는 청능재활센터가 되겠다"고 말했다. ☎ 755-1005.





“조합원 소득 증대·사회공헌 앞장”

▶하귀농협=오는 8일 창립 54주년을 맞는 하귀농협(조합장 강병진·사진)은 조합원과 지역주민의 소득 증대와 편익 증진을 위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하나로마트 수익금 기탁, 관내 초·중학교 장학금 지원, 사회복지시설 청소 봉사 등 지속적인 기부와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강병진 조합장은 "농협의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농업인·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농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 798-1121.





“전기공사 자재·전기용품 완비”

▶형제전업=오는 8일 창립 53주년을 맞는 형제전업(대표 고봉진·사진)은 다년간 쌓은 노하우와 실력으로 전기공사 자재부터 일반 전기용품까지 각종 다양한 제품들을 완비해 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고봉진 대표는 "그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내실 있는 기업으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 749-8900.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