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제
윤재춘 농협제주본부장 중앙회 상무보 발탁
신임 농협제주본부장에 고우일, 농협은행 제주본부장에 고은정씨 발령
문미숙 기자 ms@ihalla.com
입력 : 2024. 12.04. 11:55:28

왼쪽부터 신임 농협중앙회 상무보, 고우일 농협중앙회 제주본부장, 고은정 NH농협은행 제주본부장.

[한라일보] 농협중앙회는 2025년 1월1일자 정기인사에서 윤재춘 농협중앙회 제주본부장을 중앙회 상무보(교육지원)로 승진 발령했다고 4일 밝혔다. 또 신임 농협중앙회 제주본부장(총괄)에 고우일 농협은행 제주본부장을, NH농협은행 제주본부장에는 고은정 농협은행 대손보전기금부장을 각각 임명했다.

윤재춘 신임 중앙회 상무보는 제주본부장을 2년 동안 역임하면서 제주본부 신청사 준공, 제주농협 행복나눔운동 등 지역사회공헌활동, 제주도 금고 재유치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임원으로 승진 발탁됐다.

고우일 신임 농협중앙회 제주본부장은 제주시 출신으로 1987년 농협중앙회에 입사해 지역본부 경영기획단장, 경제부본부장, 농협중앙회 제주시지부장을 거쳐 농협은행 제주본부장을 맡고 있다.

고은정 신임 농협은행 제주본부장은 서귀포시 출신으로 1994년 농협중앙회에 입사해 잠실중앙지점장, 외환사업부 부장을 거쳐 농협은행 대손보전기금부장을 맡고 있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