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감귤마라톤] 안전한 대회 차량 통제 '일품'

[한라일보] 2023 제주감귤국제마라톤 대회는 자지경찰단을 비롯한 모범운전자회, 조천해병대전우회, 김녕의용소방대, 조천의용소방대, 한국자유총연맹, 구좌새마을부녀회, 여성교통봉사대, 반딧불의동행 등 교통 봉사단의 노력…

[제주감귤마라톤] 자원봉사자 덕에 더 빛났다

[한라일보] 세찬 비바람이 거짓말처럼 멈추고 달리기에 좋은 늦가을 날씨가 펼쳐진 2023 제주감귤국제마라톤대회. 19일 제주시 조천읍 조천운동장에서 구좌읍 월정리 해안도로를 왕복하는 구간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곳곳에서 …

[제주감귤마라톤] 사이클 유망주들 "첫 10㎞ 달리기... 힘들었지만 뿌듯"

[한라일보] "오늘은 사이클 말고 달리기에 도전했어요." 19일 열린 2023 제주감귤국제마라톤에 참여한 송하빈·고혜린·신서연·조은성 학생은 제주동중학교 사이클팀 선수들이다. 이들은 자전거 전용경기장이 없는 지역의 여건…

[제주감귤마라톤] 최진수·박애라, 풀코스 남녀 우승 [종합]

[한라일보] 최진수(서울·53)와 박애라(경기·45)가 2023 제주감귤국제마라톤대회 명예의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최진수는 19일 제주시 조천운동장~월정리 해안도로 왕복 구간에서 열린 대회 남자부 풀코스에서 2시간 40분 16초의 …

[종합] 제주감귤국제마라톤 '가을의 전설' 다시 썼다

[한라일보] '2023 제주감귤국제마라톤대회'의 뜨거운 열기가 제주 가을을 물들였다. 모두가 함께 즐긴 '마라톤축제'에서 달림이들은 푸른 제주 해안을 곁에 두고 달리며 하나가 됐다. 한라일보사와 (사)제주감귤연합회가 주최하…

[제주감귤마라톤] 최진수·박애라씨, 풀코스 남녀 '1위'

[한라일보] '2023 제주감귤 국제마라톤대회' 풀코스 종목에서 최진수와 박애라가 각각 남녀부 1위에 올랐다. 19일 제주시 조천운동장~월정리 해안도로 코스에서 펼쳐진 이번 대회 풀코스에 출전한 최진수는 2시간 40분 16초의 기…

[제주감귤마라톤] 권태민·신연희씨, 하프 코스 남녀 '1위'

[한라일보] '2023 제주감귤 국제마라톤대회' 하프 종목에서 권태민과 신연희가 각각 남녀부 1위에 올랐다. 19일 제주시 조천운동장~월정리 해안도로 코스에서 펼쳐진 이번 대회 하프 남자부에선 권태민이 1시간 13분 38초의 기록…

'가을의 전설' 제주감귤국제마라톤 힘찬 출발

[한라일보] 제주의 늦가을을 수놓을 '2023 제주감귤 국제마라톤대회'가 힘찬 출발을 알렸다. 맑은 날씨 속에 달림이 4000여 명이 본격 레이스에 들어가면서 새로운 '가을의 전설'을 예고했다. 한라일보사와 (사)제주감귤연합회가 …

제주감귤국제마라톤 최고령 참가자 이영호씨

[한라일보] "저에게 마라톤은 '보약'입니다." 80세에 가까운 나이에도 제주감귤국제마라톤에 참가해 하프 코스를 뛴 이영호(79·사진) 씨가 말했다. 이 씨는 올해 대회의 최고령 참가자다. "마라톤을 한 지 30년 가까이 됐다"는 그…

[제주감귤마라톤]풀코스 1위 마성민 2연패 달성 '영광'

[한라일보] "제주감귤국제마라톤 대회 2연패를 달성해 너무 기쁩니다." 마성민(40·전남 목포)씨는 20일 열린 2022 제주감귤국제마라톤 대회 남자 풀코스 부문에서 2시간 36분 02초를 기록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2019 제주감귤국제마…

[제주감귤마라톤]풀코스 女1위 이정숙 "완주한데 큰 기쁨"

[한라일보] "감기에 걸려 컨디션이 매우 안좋은 상황에서 무사히 완주한 것 만으로도 기분이 좋네요." 이정숙(57)씨는 2022 제주감귤국제마라톤대회에서 12년만에 정상탈환에 성공했다. 2008년 첫 출전에서 대회신기록을 수립한 …

[제주감귤마라톤]하프코스 1위 박흥근 "다음 목표는 풀코스 완주"

[한라일보] 박흥군(42)씨는 2022 제주감귤 국제마라톤 하프코스에 참가해 자신의 마라톤 커리어 사상 처음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체충을 감량하기 위해 마라톤을 시작한지 4년만에 이룬 성과다. 이날 박씨의 하프코스 기록은 1시…

[제주감귤마라톤] "교통통제·행사 협조 감사드립니다"

[한라일보] 2022 제주감귤국제마라톤이 도민과 관광객,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성원과 협조 속에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19로 3년만에 개최된 이번 마라톤을 위해 교통통제 및 행사 지원 등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

[제주감귤마라톤] "건강하고 모두가 행복한 학교 만들자"

[한라일보] 20일 열린 제주감귤국제마라톤에 반가운 손님들이 찾아들었다. 아라중학교 학생과 교사 등 39명이 신나게 달렸다. 학교교실과 가정을 벗어나 이날 마라톤 코스를 누빈 아라중 학생들의 얼굴에는 구슬땀과 함께 건강…

[제주감귤마라톤] "친구와 함께한 5㎞ 영원히 잊지 못할 것"

[한라일보] "비가 와도 저희를 막을 수는 없죠. 졸업을 앞두고 친구들과 함께 마라톤을 뛰게 돼 초등학교 마지막의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외도초등학교 교직원과 6학년 학생 등 44명이 2022 제주감귤국제마라톤에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