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제주감귤농협 위미지점 부녀회(회장 김춘민)는 지난 20일 서귀포시 남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성금은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중문동 마을 순회 통장회의 개최
서귀포시 중문동(동장 임정순)은 지난 19일 하원마을회관에서 통장·사무장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속으로 찾아가는 마을 순회 통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마을회관 기능 보강 사업 등 정책에 대해 안내하고 마을 건의 사항을 논의했다.
김영주 원장 이웃사랑 성금 기부
김영주 프라임국제어린이집 원장은 최근 어린이집에서 이웃사랑 성금 1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김 원장은 "작은 나눔에서 시작된 이 실천이 아이들 마음속에 따뜻한 기준 하나로 남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제6기 효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출범
서귀포시 효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성민·강영민)는 지난 20일 효돈동주민센터에서 위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기 효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식 및 1월 정례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신임 민간위원장으로 강영민 위원이 선출됐다.
외도동새마을부녀회 외도초 장학금 전달
제주시 외도동새마을부녀회(회장 이양미)는 지난 6일 진행된 제82회 외도초 졸업식에서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양미 회장은 "우리 외도동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꿈을 키우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작은 보탬이 되고 싶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희망을 갖고 나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예꿈어린이집 아나바다 장터 수익금 기부
제주시 조천읍 소재 예꿈어린이집(대표 고미애·원장 이겨레)은 지난 15일 원내에서 진행한 아나바다 장터 수익금 32만원을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에 전달했다.
후원금은 도내 취약계층 아동 가정의 난방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