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 K리그1 선두 울산 현대가 홀로 3골을 만들어낸 엄원상의 '원맨쇼'를 앞세워 2위권 팀인 제주 유나이티드를 완파하고 고공행진을 이어갔다. 울산은 10일 울산문수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23 18라운드 홈 경기에…
올해 항저우 아시안게임은 10월 1일부터 7일까지 야구 종목 일정을 소화한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일찌감치 아시안게임 대회 기간 리그를 중단하지 않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대신 한 팀에서 최대 3명만 뽑아 전력 손실을 최소…
[한라일보] 이현지(남녕고 1)가 제27회 전국청소년유도선수권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대회 2연패를 달성했다. 이현지는 9일 강원도 양구문화체육회관에서 열린 대회 여자부 +78㎏급 결승전에서 김민영(서울체고 3)을 맞아 허…
한국 20세 이하(U-20) 남자축구 대표팀이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 준결승에서 이탈리아에 석패해 결승 진출에 실패했다. 김은중 감독이 이끄는 한국은 9일(한국시간) 아르헨티나 라플라타 스타디움에서열린 2023 FIFA U-20 월…
[한라일보] 제주 남자유도의 간판 오상우(남녕고 3)가 국내 최강임을 다시한번 입증했다. 오상우는 8일 강원 양구문화체육회관에서 열린 제27회 전국청소년유도선수권대회 남자부 -60㎏급 결승전에서 지난해 대회 우승자 박민택…
[한라일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전국 최대 규모의 생활체육 대제전인 제2회 전국어울림생활체육대축전이 전북 익산시에서 개최된다. 대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익산시 장애인체육회와 전라북도 장애인체육회가…
[한라일보] (주)대승엠엔에스 태권도단이 제1회 KPTA 전국장애인태권도대회에서 발군의 실력을 발휘하며 맹위를 떨쳤다. 대승엠엔에스(대표 채윤석) 태권도단(감독 강동범)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전북 무주군 태권도원 T1경기…
[한라일보]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울산현대와의 맞대결을 통해 선두와의 격차를 좁히는데 총력을 쏟는다. 제주는 10일 울산 문수경기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3 18라운드에서 선두 울산과 대결을 펼친다. 현재 울산은 13…
'축구의 신' 리오넬 메시를 둘러싼 '세기의 영입전'의 최종 승자가 미국프로축구 메이저리그 사커(MLS)의 인터 마이애미로 확정됐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다. 영국 BBC방송은 7일(한국시간) "메시가 인터 마이애미에 합류한다"며 "…
[한라일보]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1㎞ 개인추발 1, 2위 결정전이 비날씨로 취소돼 눈 앞에서 금메달 획득의 기회를 놓쳤던 송하빈(제주동중 3)이 2023 음성 전국사이클대회 3관왕으로 아쉬움을 달랬다. 송하빈은 7일 충북 음…
[한라일보] 올 시즌 학생 스쿼시 최강을 가리는 대회가 제주에서 펼쳐진다. 제26회 금곡배 전국 초중고스쿼시선수권대회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의 일정으로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관 스쿼시장에서 열린다. 스쿼시 단…
[한라일보]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남기일 감독이 5월 'flex 이달의 감독상' 수상자로 선정된 날 포항 스틸러스에 일격을 당하며 무패행진을 '8'에서 멈춰야 했다. 제주는 6일 포항스틸야드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23 17…
[한라일보] 배드민턴 '2023 제주 유·청소년리그(i-league, 아이리그)'와 'BK5디비전 제주리그'가 3~4일 제주종합경기장 복합체육관에서 막을 올렸다. 2022년 출발한 두 리그는 대한체육회 주최로 대한배드민턴협회, 17개 시·도 배드민…
[한라일보]시즌 첫 승과 함께 지난 주 열린 롯데오픈에서 올 시즌 세 번째 TOP10 진입에 성공한 임진희(25·안강건설)가 2승 고지 정복에 도전한다. 생애 첫 승 달성에 목이 마른 현세린(22·대방건설)과 고지우·지원(삼천리) 자매도 …
선두 울산 현대 만난 제주유나이티드 1-5 참패
KBO리그 LG·키움·NC 3명씩 항저우행 '최대 변수'
제주 여자유도 대들보 이현지 ‘승승장구’
'멈춰선 김은중호' 이탈리아전 1-2로 석패.. 결승…
제주유도 간판 오상우 국내 최강 "증명"
제2회 전국어울림생활체육대축전 열린다
(주)대승엠엔에스 태권도단 '맹위'
무패가도 끝 제주Utd "연패는 없다"… 선두와 격…
'축구의 신' 메시 차기 행선지는 사우디 아닌 미…
송하빈, 전국소년체육대회 金 아쉬움 달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