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경림산업(대표 김기형)은 최근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에 제주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희망나눔 특별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김기형 대표는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관심과 신뢰에 보답하고자 한다"며 "작지만 어려운 환경에 놓인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청소년범방위 서부지구 정기총회 개최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제주지역협의회(회장 고영두) 청소년분과위원회 서부지구(회장 황금신)는 지난 21일 제주시 도두동에 위치한 노팅힐웨딩컨벤션에서 서부지구위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양석익 위원이 신임회장으로 취임했다.
양돈농협 연동 경로당에 한돈 전달
제주양돈농협(조합장 고권진)은 최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를 통해 제주시 연동 일대 경로당에 한돈 128㎏을 기탁했다.
이번 한돈은 연동경로당·연동귀아랑경로당·연상동경로당 등 어르신들의 건강한 식생활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서부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 고문 위촉
제주특별자치도 서부소방서(서장 고행수)는 지난 23일 지난해 퇴임한 의용소방대장을 고문으로 위촉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최은선 전 한림여성의용소방대장, 박형호 전 금악남성의용소방대장, 김형숙 전 하귀여성의용소방대장 등 총 3명이 신임고문으로 위촉됐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