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배스킨라빈스 제주시청점(대표 고수현)은 최근 제주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이웃사랑 성금 1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지정 기탁했다.
고수현 대표는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성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제주도의사회 이웃사랑 성금 기탁
제주특별자치도의사회(회장 이승희)는 4일 이승희 산부인과에서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제주 지역 내 위기가정 긴급지원과 희망풍차 결연가구 지원 등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노형동민속보존회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제주시 노형동민속보존회(회장 양영보)는 지난 2일 노형동주민센터(동장 고광수)의 '솜뽁살레와 나눔냉장고'에 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강상종 씨 동홍동 이웃돕기 성금 기탁
강상종 전 서귀포시 동홍동주민자치위원장은 지난 2일 동홍동 주민센터(동장 김철식)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부했다.
성금은 지역 내 취약가구 발굴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서귀포로타리클럽 장수 사진 촬영 봉사
국제로타리 3662지구 서귀포로타리클럽(회장 강성종)은 지난달 30일 회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귀포시 하효동 노인경로당, 신효동 노인경로당을 찾아 마을 어르신 35명의 장수 사진을 촬영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제주와미래연구원 소식지 4호 발간
(사)제주와미래연구원은 최근 제주와미래 소식지 4호가 발간됐다고 4일 밝혔다.
제주와미래연구원에 따르면 이번 호에는 ▷사람과 인공지능이 함께 쓴 AI 제주 미래 보고서 2편: '전기가 남아도는 섬이 왜 전기를 버리는가' ▷전기차 보급과 산업화 방안은 무엇인가 ▷자연문화유산의 가치 재발견에 달려 있다 ▷고(故) 박진경 대령 국가유공자' 파문이 남긴 과제 ▷연구원 상임고문 강창일 전 주일대사의 '한일 관계 80년사' 출판 소식 등 다양한 내용이 담겼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와미래연구원 홈페이지(www.jfri.kr) 참고.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