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제주아너소사이어티클럽(회장 장성욱) 회원 21명은 최근 자립준비청년 대학준비금 지원을 위한 성금 47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제주특별자치도·제주아너소사이어티·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3자 협약을 맺고 추진 중인 '자립준비청년 대학준비금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서귀포시관광협의회-중국걷기협회 협약
(사)서귀포시관광협의회(회장 한희섭)와 중국걷기협회(회장 양징)는 지난 3일 중국 베이징에서 두 기관이 주관하는 유채꽃 국제걷기대회와 북경 걷기대회의 성공적 추진과 대회를 널리 알리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중국걷기협회와 베이징시 육상운동협회, 베이징 국제 산악트레킹대회 조직위원회, 중국 민간단체 국제교류촉진회, 중국 트레킹협회 등이 참석했다.
서귀포지역경찰대·주민자치대 협력 강화
서귀포지역경찰대(대장 송행철)는 지난달 29일 서귀포시 주민자치경찰대(지역대장 오태곤) 정기총회에 참석해 지역 사회 치안 강화를 위한 민·경 협력에 뜻을 모았다.
서귀포지역경찰대는 이번 총회를 기점으로 서귀포시 주민자치경찰대와의 협력을 한층 강화해 맞춤형 치안 활동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이랜드복지재단·켄싱턴 명절 키트 전달
사회복지법인 이랜드복지재단은 서귀포시 강정동 소재 제주켄싱턴리조트와 함께 지난 3일 설 명절을 맞아 강정동 내 취약계층 가구를 위한 명절 키트 50개(500만원 상당)를 대천동에 기탁했다. 거동이 불편한 가구는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명절 키트는 식료품과 생필품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됐다.
아라동부녀회 음성 삼성면에 천혜향 나눔
제주시 아라동부녀회(회장 김자선)와 아라동(동장 고창기)은 지난 2일 자매결연 마을인 충북 음성군 삼성면부녀회에 천혜향 110상자를 전달했다.
이번 만감류 전달은 설 명절을 앞둬 집중 출하기를 맞은 생산 농가의 경영안정을 위해 자매결연 도시와 연계한 소비촉진 활동으로 이뤄졌다.
삼도1동 익명의 독지가 쌀 기탁
제주시 삼도1동에 거주하는 익명의 독지가가 지난 3일 설 명절을 앞두고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해 달라며 쌀 10㎏ 200포(600만원 상당)를 삼도1동(동장 송정심)에 기탁했다.
올해로 37년째 기부를 이어오고 있는 독지가는 "쌀이 어려운 이웃에게 값지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