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주)한라지엔씨(대표이사 김신성·김혜란)은 지난 4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 이상을 일시기부하거나 5년 이내 기부를 약정하는 기업을 대상으로한 나눔명문기업에 제주 21호로 가입했다.
한라지엔씨는 성금 1억원 기탁을 약정·완납했다.
서귀포수협, 중앙회에 출자금·기부금 전달
서귀포수산업협동조합(조합장 김미자)은 지난 3일 수협중앙회에서 출자금과 수협재단 기부금을 전달했다.
서귀포수협은 올해 6억원, 총 57억원을 중앙회에 출자했다. 수협재단에 전달한 기부금은 누적 9000만원이다. 이는 전국 수협 91개 회원조합 중 최고금액에 해당한다.
예래동 ‘우리동네 한방진료사업’ 업무협약
서귀포시 예래동(동장 김달은)과 예래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지호)는 지난 4일 제중원한의원과 '우리동네 건강지킴이 한방진료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병원 방문이 어려운 지역 내 의료취약가구 10가구를 한의사가 직접 가정을 방문 진료하는 재택 한방의료 서비스를 6월까지 제공한다.
산남새마을금고 제59차 정기총회 개최
산남새마을금고(이사장 박성길)는 지난 4일 대회의실에서 대의원, 임원, 새마을금고중앙회 제주지역본부장, MG산남 자생단체장을 등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9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산남새마을금고는 지난해 결산결과 결산배당 출자 3%를 포함해 3억7000만원을 배당하기로 했다.
제주소방서장 일선부서 소통행정 추진
제주소방서(서장 전철하)는 5일 지역 내 119안전센터와 구조대 등 현장 부서를 방문해 격려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철하 서장은 각 부서를 둘러보며 대원들의 근무 여건을 살펴보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적십자사 다문화가정 심리 클리닉 운영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는 지난 3일 다문화가정을 대상으로 '올 투게더 학교 제주캠퍼스-마음쉼표 심리 클리닉'을 운영했다.
프로그램은 제주재난심리회복지원센터 활동가와 함께 재난심리 집단상담을 진행했다.
서부소방서, 중점관리대상 화재예방 컨설팅
제주서부소방서(서장 고행수)는 지난 4일 화재발생 시 대형피해 우려되는 중점관리대상인 제주LNG본부를 대상으로 화재예방 컨설팅을 실시했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