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직무대행 곽진규)는 최근 도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명절 지원 사업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를 통해 50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기부했다.
기부된 온누리상품권은 도내 저소득 가구 등 취약계층을 중심으로 명절에 필요한 생필품 구매 등에 활용될 수 있도록 지원될 예정이다.
이영순 표선면새마을부녀회장 봉사대상
이영순 표선면새마을부녀회장은 지난 9일 새마을운동중앙회에서 열린 새마을봉사대상 시상식에서 '2025년 새마을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이영순 회장은 2024년 표선면새마을부녀회장으로 취임한 후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마을밥상 나눔,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 불우이웃 돕기 성금 및 물품 기탁, 마라톤대회 안전관리 봉사 등을 이어왔다.
서부소방서, 렛츠런파크 화재예방 컨설팅
제주서부소방서(서장 고행수)는 최근 화재 발생 시 대형 인명 및 재산 피해가 우려되는 중점관리대상인 '렛츠런파크 제주'를 방문해 화재예방 컨설팅을 실시했다.
주요 내용은 ▷시설 내 자체 위험 요인 제거 활동 강화 ▷화재 초기 자율 대응체계 구축 ▷신속하고 효율적인 피난·대피 여건 조성 등 렛츠런파크의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예방 대책이다.
적십자사 RCY 밸런타인데이 행사 개최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는 지난 8일 제주적십자사에서 RCY 회원 등 17명이 참여한 가운데 'RCY 밸런타인데이 함께해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RCY 회원들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이웃에게 사랑과 정을 전하고자 소금빵 160개를 직접 만들어 제주시 삼도다함께돌봄센터와 조천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연동119센터·의용소방대 식료품 전달
제주소방서 연동119센터(센터장 강동훈)와 연동의용소방대(대장 김영종·양정옥)는 지난 9일 설 명절을 맞아 제주시 연동 내 취약계층 11가구에 대해 쌀·두유 등 위문품을 전달했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