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와 전국서 조경문화 선도"
[한라일보] ▶자연제주=오는 18일 창립 34주년을 맞는 자연제주(대표 이석창·사진)는 제주는 물론 전국적으로 다양한 실적을 보유한 조경 회사다.
그동안 도내 핀크스 골프장과 비오토피아, 포도호텔, 해비치호텔과 골프장, 인천국제공항, 국립생태원, 서울식물문화센터 등 전국적인 공사에서도 식물분야의 차별성으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지난해에 서귀포의 작은기록들이란 책으로 30여년의 실적 등을 정리했고, 올해까지 13회 개최했던 서귀포 봄맞이축제를 서귀포문화사업회와 같이 지역의 정체성을 담은 축제로 만들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 733-2345
"자동차 거래문화 선도 앞장"
▶(주)제주오토갤러리=오는 21일 창립 28주년을 맞는 (주)제주오토갤러리(대표 한석형·사진)는 제주시 화북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한 자동차 매매업체다.
그동안의 자동차 매매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라인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도민들이 실시간으로 매물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석형 대표는 "도민이 행복한 자동차 거래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756-0001.
"상인·농업인 등 고객만족 최우선"
▶제주은행 남원지점=오는 21일 개점 42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남원지점(지점장 신동균·사진)은 지역주민에게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객 곁으로 직접 찾아가는 영업을 통해 고객 만족과 지역경제 발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으며, 감귤 농가와 상인, 주민에게 차별화된 금융상품을 판매하면서 자산 관리와 소득 증대에도 기여하고 있다.
신동균 지점장은 "제주와 함께하는 '일류 커뮤니티 뱅크'로서 도민과 고객의 일상에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64-2121
"고품질 가구 제공으로 고객 신뢰"
▶뉴월드가구백화점=오는 22일 창립 41주년을 맞는 뉴월드가구백화점(대표 김용숙·사진)은 노송가구 등 고품질 브랜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가구를 주문·제작하면서 만족도를 높이고, 거품을 뺀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판매하고 철저한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 신뢰를 얻고 있다.
김용숙 대표는 "그동안 정직하게 한길을 걸어온 것처럼 앞으로도 도민이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55-2222.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