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한화 애월포레스트 속도 내나
제주 중산간 난개발 논란에 놓인 한화그룹의 대규모 관광단지 조성사업이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기사 보기]'중산간 난개발 논란' 한화 애월포레스트 속도 내나
ㅣ말벌에 쏘인 숲길 탐방객들
제주지역에서 숲길을 걷던 탐방객들이 무더기로 말벌에 쏘이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기사 보기]제주 숲길 탐방객 무더기로 말벌에 쏘여… 출입 통제
ㅣ연북로 걷기 행사… "생색내기용"
제주특별자치도가 오는 28일 연북로 일부 구간에서 차량 통행을 통제해 걷기 행사를 열기로 한 것에 대해 도내 시민단체들은 '생색내기용 행사'에 불과하다고 비판했습니다.
[기사 보기]연북로 '차 없는 거리 걷기'… 시민단체 "생색내기용 행사"
ㅣ제주도-덴마크 "기후변화 대응 교류"
2035년 탄소중립을 목표로 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가 덴마크 쇠네르보르시와 정책 교류에 나섰습니다.
[기사 보기]"시민 참여로 기후변화 대응… 탄소중립 성공열쇠 파트너십"
ㅣ열대저압부 영향… 주말까지 많은 비
중국에 상륙한 제14호 태풍 '풀라산'이 열대저압부로 약화된 가운데, 우리나라로 접근하면서 주말 사이 제주지역에도 강한 비바람이 불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날부터 이날 오후까지 제주도 산지에는 450㎜의 많은 비가 내렸습니다.
[기사 보기]중국서 방향 튼 '열대저압부' 제주에 영향… 주말 많은 비
ㅣ보이스피싱 조직에 통장 빌려주고…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 범죄에 이용할 통장 계좌를 모집하고 범행 수익을 송금한 일당이 무더기로 검거됐습니다.
[기사 보기]보이스피싱 조직에 통장 빌려주고 범죄 수익 송금 일당 검거
ㅣ고예현의 바다이야기 '낯선 초대'전
고예현 작가의 열여섯 번째 개인전 '낯선 초대'이 21일부터 한라일보 1층 갤러리 ED에서 펼쳐집니다. 신작 20여 점을 비롯 작가의 내면의 흐름과 제주 바다를 연결시키는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입니다.
[기사 보기]'특별하지 않아 더 특별'한 고예현의 바다이야기 [갤러리ED]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